[크림에이드]포털을 공유하라!

2007. 10. 29. 23:38 etc/돈버는정보
2007/10/28 - [일상] - [아이디테일]IDtail에 보내는글
크림에이드에서 포털을 공유하라!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위자드닷컴에서 나만의 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파티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나만의 페이지는 3페이지 이상을 만들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페이지는 제가 만든 첫번째 페이지 연예스테이지 입니다. 연예 관련 뉴스기사와 올블로그 등의 연예 관련된 글을 포스팅 하시는분의 글들을 배치해두었습니다. 주요 신문사들의 객관적인 뉴스와 블로거님들의 주관적인 관점이 섞인 글들을 비교하며 읽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페이지는 스포츠스테이지 입니다. 스포츠스테이지에서는 주요 신문 6곳의 기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스포츠 관련 블로거님들의 글들을 구성하지 않은 이유는 스포츠관련된 기사를 직접 취재하시지 않고 거의 펌블로그인듯하여 구성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페이지는 IT스테이지 입니다. 제가 가장 관심있고 가장 중점을 두고 보는 내용들 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아이뉴스24의 기사를 가운데로 옮길까 하다가 그냥 그대로 배치 해두었습니다. 아이티 관련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는 곳이 있기 때문에 이 페이지에는 넣지 않았습니다.

잘 보셨는지요. 감각도 없이 생각한다고 생각하면서 구성한것이 이것밖에 안된답니다. 제가 만든 페이지에 들어가고 싶으신분은 클릭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