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빨리 기르는법 스펀지 진실여부

2014. 3. 22. 15:55 etc/생할정보

머리 빨리 기르는법 스펀지





예전에 스펀지에서 머리를 빨리 자라게하는 방법이

소개된 적이 있었나봐요. 그런데 제가 아무리 열심히 찾아봐도

그런게 보이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머리를 열심히 자라게 노력해본 한 사람의 후기와

언론에서 말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분이 어떻게든 머리가 빨리 자라게 하려고

열심히 노력해봤데요. 살찌고 빼는 게 오히려 더 쉽다고 하더라고요.



방법은 아래와 같았어요.


단백질 섭취하기

손톱 문지르기

견과류 먹기

두피 마사지하기

계란먹기


하지만 다 소용이 없었다고 하네요.

오히려 손톱만 빨리 자랐다고 해요.





그래서 인터넷에 있는 방법은 대부분 다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정식으로 실험이 된 게 있는 것도 아니고요.


정말 머리가 필요하시면 열심히 기르는 것보다 그동안 열심히

돈을 모아서 머리를 붙이는 게 낫겠더라고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연구가 되서 논문같은 것으로 나온 것은

없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시간 날때 간단하게

한번 테스트해보는 건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다만, 긴 머리를 정말 원하신다면 그냥 붙임머리를 하는데

시간도 절약하고 마음도 편할 수 있다는 것!


탈모하고는 다른 이야기이긴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