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2015. 6. 17. 11:32 etc/생할정보

간단하게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저는 한 달에 2~3번 이상은 택배를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많은 분은 20일 이상 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이제는 직접 물건을 사서 들고 다니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주문 후 택배를 기다리는 것이 더 즐거운 일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소형화물을 보내서 시중에 택배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우리가 흔히 쓰는 택배 회사에서는 일정 크기, 용량이 넘어갈 경우 택배를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면 처음 택배를 이용하는 분들은 조금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 이때는 대형화물을 취급하는 대신화물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형화물은 직접 가셔야 택배를 보낼 수 있다고 하니 조금은 생소하지만 언젠가는 필요하게 될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대신택배'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메인 페이지를 보면 위에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 '서비스안내'를 클릭하시면 아래 메뉴가 나오게 되고 그 중 '취급점조회'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위 화면과 같이 전국의 지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 시와 구를 선택하시면 영업소명으로 오른쪽에 쭉 나열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기능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화면 위쪽에 '검색어'에 본인의 동 이름을 '동'을 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영업소 명은 대부분 동명을 따라가기 때문에 검색어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하는 지점을 찾으면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하는 부분이라 정확한 위치를 아셔야 합니다. 그래서 찾아오기 쉽도록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지도까지 알려주니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몇 군데를 확인해본 결과 구별로 1~2개 이상은 꼭 지점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지점에 조금은 놀랐는데요. 일반 택배로 이용할 수 없는 큰 화물에 대해서 더는 당황하지 마시고 대신택배를 이용해 편리하게 발송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