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알아보세요

2015. 7. 6. 18:05 카테고리 없음

2015년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그렇게 덥지 않아 조금 선선했는데요. 내일모레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합니다. 현재 가뭄인 지역이 있다고 하는데, 이번 비로 가뭄이 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자동차는 성별에 상관없이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자동차는 매달 구매조건이 바뀌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7월을 맞이해서 알아보도록 할 테니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을 알아보면, 승용차에는 모든 혜택을 받는 것이 아니냐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히 많은 차에 혜택을 주고 있었습니다. 가성비가 가장 좋다는 엑센트 차량을 포함한 대부분 차량은 총 3가지의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번 달에는 특이하게 전통시장 상품권 33만원의 혜택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반떼 같은 경우 총 4가지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고 전통시장 상품권을 무려 110만원까지 드리고 있습니다. 쏘나타 차량도 상당히 높은 금액을 지원해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대형차를 알아볼 텐데, 쏘나타나 다른 차량에 비해 눈에 띄는 혜택은 없었었습니다. 혜택을 주는 차량은 그랜저와 아슬란 차량으로 3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아슬란 차량은 전통시장 상품권 110만원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SUV 차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승용차에 모든 옵션을 몰아서 그런지 SUV 차량은 옵션이 많이 없었는데, 싼타페 같은 경우 많은 혜택을 주는 것 같지만, 구형이라는 점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에는 블루멤버스 혜택도 포함되는데, 차를 구매한 횟수마다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시겠지만, 자동차는 워낙 고가의 물품이라 갑자기 큰 할인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구매하려는 자동차가 혜택을 받고 있을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