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하기 전 대구지하철노선도 알아보기

2016. 8. 18. 17:30 카테고리 없음

발하기 전 대구지하철노선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국내 여행 어디어디 다녀오셨나요? 저는 경주, 통영, 부산, 전주, 제주도 이렇게 다녀온 것 같아요! 국내 여행은 짧게 다녀올 수 있어서 부담없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여행이라면 언제 어딜가도 좋지만요! 지금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여행 대신 여러분에게 꿀 정보를 드릴 오늘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대구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실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오늘 글 주제는 대구지하철노선도입니다. 먼저 노선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대구도시철도공사를 접속해주셔야 하는데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대구도시철도공사' 검색하신 후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에 이용안내, 알림마당, 참여마당, 문화마당, 체험관, 공사소개 보이시나요? 이용안내에 마우스 커서를 대시고 사이버스테이션을 클릭해주세요.

사이버스테이션을 클릭하시면 대구지하철노선도가 등장해요.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대구지하철노선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인천 지하철 노선도를 보다가 대구 노선도를 보니 대구는 호선도 적고 복잡하지 않아서 보기 편한 것 같아요. 대신 환승역이 몇 군데 없어서 도시 지하철 보다는 여러 곳으로 이동하는데는 불편함이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 페이지에서 노선도의 역을 누르면 해당역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은 눌러주세요. 

대구는 여름에 제일 더운 도시로 유명한데요! 지하철 노선도 참고하셔서 시간 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랄게요~ 

오늘 이렇게 대구지하철노선도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대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