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보기

2016. 9. 23. 09:00 카테고리 없음

궁금한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보기


명절 휴우증 때문인지 유독 이번 한 주는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벌써 금요일이라니, 내일이 주말이라는 것만 생각하면 너무 신나는 걸요! 



가끔 심심한 출근길에 나설 때면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운세보기를 보는데요. 재밌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즐겨본답니다. 오늘 하루 좋은 운세가 나오면 괜시리 기분이 좋기도하고 말이죠~ 여러 신문사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운세보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심심한 출근길 운세 보면서 하루를 점쳐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먼저 동아일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어야겠죠?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동아일보' 검색하셔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면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뉴스,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스튜디오 등 여러 메뉴가 있는데 메뉴 바로 위 검색창 하나 보이시나요~? 여기에 '오늘의 운세' 검색하시고 돋보기를 눌러주시면 확인이 바로 가능하답니다. 검색하고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볼게요! 





검색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오늘의 운세 검색 결과가 나타나요. 아래 더보기란을 누르시면 지난 운세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9월 22일 목요일 운세를 함께 살펴볼까요? 




먼저 쥐띠와, 소띠, 호랑이띠, 용띠를 살펴볼까요? 소띠의 운세에는 '일은 뜻대로 되지만 큰일은 좌절되는 경우가 있다. 현재는 어렵지만 궁즉통이라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 시기이다. 노력하면 이루어진다' 라고 하네요~ 운세를 100% 믿지는 않지만 조심해서 나쁠일은 없겠죠? 




다음으로는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에 대한 오늘의 운세입니다. 저는 양 띠인데  운세에는 '애매한 전망으로 일을 시작하다보면 중도에 좌절하게 될 수 있다.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날이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시작하라'라고 나와와있네요. 운세를 읽어보니 왠지 조용히 넘어가야할 것 같네요!




마지막은 개띠와 돼지에 대한 운세입니다. 좋은 운세나 나쁜 운세나 100% 신뢰하지는 마시고 그저 재미로 보는 운세이니 재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오늘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