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gs홈쇼핑 다시보기 어렵지않아요!

2016. 12. 9. 10:00 카테고리 없음

지나간 gs홈쇼핑 다시보기 어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두툼한 패딩을 구입할 생각입니다! 뭐니뭐니해도 패딩은 무조건 입었을 때 따뜻한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gs홈쇼핑 다시보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홈쇼핑 보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면 유용할 정보일 것 같습니다! 놓쳐서 아쉬워마시고 다시보기를 통해 놓친 방송 인터넷으로 편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s홈쇼핑을 다시볼 수 있는 곳으로 가장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GS SHOP' 검색하셔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홈쇼핑 제품 외에도 사이트 접속하시면 출산, 유아, 패션, 레포츠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고 다른 타 사이트와 비교하면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TV쇼핑/오늘의 딜/오늘오픈/이벤트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우리는 'TV쇼핑' 메뉴를 클릭해보겠습니다. 



TV쇼핑을 클릭하시면 지난 2주간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 오늘 기준으로 3일 후까지의 편성상품 또한 확인가능합니다. 날짜별로 방송되었던 상품들이 목록으로 보기 쉽게 나열되어 있고 상품명을 검색하여 바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품 중에서 방송중구매간으 제품은 모페이지구매 및 방송보기가 제공되지않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하고자하는 물건의 구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은 페이지가 보이는데 사진 아래 영상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gs홈쇼핑을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부분만 내가 찾아서 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낭비할 필요없이 편한 것 같습니다. 



티비로 시청이 불가하시다면 홈페이지 통해서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홈쇼핑 시청이 가능하니 보고싶으실 땐 GS SHOP 홈페이지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gs홈쇼핑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고 오늘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