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tvn 실시간 무료로 즐기기

2017. 1. 2. 11:00 카테고리 없음

핫한 tvn 실시간 무료로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tv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이 매주 핫한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새 저는 도깨비라는 드라마에 빠졌는데요, 정말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무조건 집에 가서 도깨비를 본방사수합니다. 



부득이하게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본방 사수 못할때!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은 DMB기능도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TV를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방법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출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티빙인데요, 자주 이용하시는 네이버나 다음 등의 검색창에 '티빙'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TV 시청은 물론 드라마나 예능 다시보기, 영화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빙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지금 방송 중, 새로 업데이트된 프로그램, 인기 프로그램, 영화로 채널이 나뉘어있습니다. 지금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눌러보시면 현재 TV에서 방송 중인 동일한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방송들이 아쉽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현재 이 방송은 미리보기만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제한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정기결제를 하시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시보기 tv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 메인 상단 우측에 보시면 작은 tv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눌러주시면 전체채널과 무료채널로 나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이렇게 깔끔한 화질이라면 볼만한 것 같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니 놓쳐서 보지못한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이 있다면 이 곳에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tv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tvn 실시간 무료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실시간으로 보려면 정기결제해야하지만 다시보기 무료 서비스로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