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료사주풀이 홈페이지

2017. 2. 20. 16:00 etc/생할정보



신한생명 무료사주풀이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주부터 날씨가 점차 풀리는가싶더니 주말에 비가 온 뒤로 더 쌀쌀해졌습니다. 이번주 내내 기온 변화가 심하며 수요일과 목요일 또 한 번의 비소식이 있으니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무료사주풀이를 볼 수 있는 곳을 준비했으니 재미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사주풀이를 많은 분들이 신년이 되면 올해 내 사주는 어떨지 궁금함에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니 한 번 참고하셔서 재미삼아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로 사주를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신한생명 사이트입니다. 신한생명은 인터넷보험 공식사이트이지만 무료임에도 꽤 괜찮은 사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신한생명' 검색하시고 홈페이지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신한생명에 접속하셨으면 우측 하단에 '생활서비스' 항목이 보이는데 이 곳을 클릭하시고 좌측에 '운세/사주' 메뉴를 눌러 위 사진과 같이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운세/사주 페이지를 보시면 정통운세을 포함해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모두 간단한 개인정보와 함께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오늘은 '2017 신토정비결'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클릭하면 2017 신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알기쉽게 재해석했으며 아래 성별과 생년월일을 클릭해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주정보와 함께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 신뢰할 수 있는 자료는 아니지만 시간날 때 재미로 한 번씩 확인하시고 행운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무료사주풀이에 대해 알아보았고 쌀쌀해진 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올해도 모두 다 대박나시고 행복한 일들만 계속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여기서 포스팅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