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여름날 무료토정비결 심심풀이해볼까요

2016. 6. 24. 15:30 카테고리 없음

무더운여름날 무료토정비결 심심풀이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이제 찌는듯한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밤에는 좀 시원했는데, 이젠 밤에도 후덥지근합니다. 날이 더워지다 보니 밤에도 근처 공원에 사람이 많은데요. 친구와 근처 공원에 가서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 사서 먹다 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입니다. 여러분은 하루의 피로를 어떻게 푸시나요?





이번에는 무료토정비결 보는 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운세에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엔 운세나 사주팔자 같은 것을 보지 않았으나, 요새는 재밌어서 보다 보니 어떨 땐 맞는 것 같아 믿게 됩니다. 어디까지나 심심풀이, 재미로 보시고 맹신하여서 운이 좋다고 해서 무리한 투자를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운세 보기 사이트는 검색창에 쳐보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인 줄 알고 들어갔는데, 유료인 경우가 있고, 무료이지만 광고가 너무 많아 제대로 운세를 볼 수 없는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 곳 찾아본 결과 NH농협 홈페이지가 무료고 광고도 없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주세요.





많은 분이 토정비결사이트를 알려준다고 하고는 왜 은행사이트에 들어왔느냐고 하실 겁니다. 요즘 은행 사이트에서도 여러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운세 서비스입니다. 농협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메뉴 더 보기를 눌러 컬처홀릭을 눌러주세요.







컬처홀릭을 누르셨다면 NH농협에서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토정비결에 관해 포스팅한다고 하였으므로 운세를 눌러 2016년 신 토정비결을 클릭해주세요.





전반적인 운은 물론 직장/사업운, 이성/대인관계, 재물운, 가정/건강운 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2016 신토정비결 무료보기를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토정비결은 이름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해야 하므로 입력하고 무료보기를 누르시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써주시면 이메일로도 토정비결의 결과가 전송되므로 필요하시면 이메일을 작성하시고 수신동의 해주세요.





제가 무료토정비결을 본 결과 중 일부입니다. 무료라고 해서 내용이 부실하지 않고, 자세히 나와 있는데요. 재미 삼아 꼼꼼히 읽어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토정비결을 본 결과대로라면 저는 노력한 만큼 보답 받는 운세라 노력을 많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운세나 토정비결은 너무 맹신하시지 마시고 무더운 여름날 심심풀이로 하시길 바랍니다.




지친여름 무료타로점보기 심심풀이 해보아요

2016. 6. 21. 16:00 카테고리 없음

지친여름 무료타로점보기 심심풀이 해보아요


정말 여름이 왔는지, 축축 처지고 조금만 운동을 해도 땀이 비 오듯이 쏟아집니다.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작은 일에도 짜증이 나고, 동료들과 쉽게 싸우게 되는데요. 어제도 친구를 만났다가 쉽게 짜증이 나서 다툴 뻔했는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마음에 여유를 두고 생활해야겠습니다.





지친 여름, 삶에 활력을 넣기 위해 이번엔 무료타로점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심심풀이로 해보시면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제가 심심풀이로 이용하는 곳이므로 광고와는 상관없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운세의 신'입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운세의 신'을 검색하시고 방문해주세요.





무료로 운세나 타로카드를 보는 사이트는 운세의 신 말고도 많은데, 간혹 광고가 너무 많아서 서비스 이용이 힘들거나, 무료인 줄 알았는데 유료인 경우도 많고, 개인정보를 많이 제공해야 할 때도 있으나 다행히도 운세의 신은 그런 것은 없습니다. 운세의 신도 모든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지만 타로점보기는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재미 삼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로 들어와 주세요.







오늘의 운세를 누르셨다면 왼쪽 메뉴 중 타로 점성술을 눌러주세요. 오늘의 운세 서비스도 무료이므로 심심하실 때 한번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본인인증 필요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마음속으로 소원을 생각하시고 카드를 한 장 선택해주세요. 그 후 결과보기를 눌러주세요.





타로카드를 보니 오늘 제 운세는 쉽게 요약을 하면 도전을 해보라는 것인데요. 시작을 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는 일이 있었던 데, 제가 생각하는 것을 정확히 찌른 것 같아 살짝 놀랍네요. 물론 타로카드만을 믿고서는 행동해서는 안 되겠지만,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이런 말이 나오니 왠지 든든합니다.





이번엔 무료타로점보기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니 심심풀이로 해보시면 좋습니다. 운이 안 좋게 나왔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도 없고, 운이 좋게 나왔다고 해서 으스댈 것도 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고, 자신이 열심히 하는 만큼 결과가 있는 거라 생각합니다.




유용한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 알아보기

2016. 6. 17. 16:30 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 알아보기



예전에는 휴가를 떠날 때 국내로 떠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휴가를 해외로 떠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휴가철에 특히나 물가가 비싸서 사람들이 불만이 많은데 물가가 저렴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갈 때 비행기 표를 저렴하게 예매했으면 우리나라에서 휴가철 쓰는 돈보다 적게 돈을 써서 많은 사람이 만족해합니다.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 많아진 만큼 면세점을 이용하는 사람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면세점은 말 그대로 세금이 면제된 금액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제주도 여행을 갈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심리상 세금이 면제되어도 더 저렴하게 사고 싶은 것이 사실인데요.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을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할인과 적립금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의 혜택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창에 '신라면세점'이라고 입력 후 검색합니다. 검색하시고 해당 사이트를 클릭해줍니다.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신라면세점'의 공식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의 왼쪽을 보시면 배너에 '한눈에 쏙! 6월 혜택 총정리!'라고 쓰여있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단 문구가 쓰여있는 배너를 클릭해 줍니다.







클릭하시면 6월 혜택을 알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라면세점 전 회원이 받을 수 있는 '매주 받는 위클리 적립금 10,000원', '출국 예정일 입력 시 적립금 10,000원', '행운의 룰렛 최대 5,000원'등의 이벤트가 있고 모바일 혜택으로는 '모바일 앱 설치&첫 구매적립금 6,000원', '모바일에서만 모바일전용 적립금 3,000원 등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구의 버튼들을 클릭하시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리시면 모든 회원에게 적용되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특정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은 '웨딩 청첩장 부부 각각 적립금 10,000원',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적립금5,000원', 'G마켓 스마일 포인트 적립금5,000원', 'Blue Summer Festival! 최대 33,000원'등의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용되는 혜택들을 확인하시고 적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등급별 혜택이 있습니다. 등급마다 적립금 혜택이 다르니 잘 알아두시고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신라면세점 6월 적립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매달 다른 이벤트들이 있으니 해외를 가시기 전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생필수팁 신용카드 연체시 처리방법은

2016. 6. 14. 12:00 카테고리 없음

대학생필수팁 신용카드 연체시 처리방법은


저는 어렸을 때 지갑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갑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귀찮아져서 카드지갑을 휴대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그마저도 귀찮아져서 핸드폰 케이스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걸 사서 카드만 들고 다녔습니다.





카드만 들고 다녀도 될 정도로 카드결제가 편해졌는데요. 하지만 결제가 간편한 만큼 내가 얼마나 쓰는지는 잘 모르는 경우가 다소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신용카드를 연체하는 경우가 있게 되는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신용카드 연체시 처리방법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신용카드는 체크카드와 다르게 카드에 돈이 부족해도 사용할 수 있다 보니 급할 때는 참 좋은 결제방식 같습니다. 그러나 통장에 돈이 없어도 쓸 수 있다 보니 자신의 경제능력보다 많은 금액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러한 경우에는 독이 되기도 합니다. 당장 오늘만 바라보고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다 보면 결제일에 처리하지 못해 연체되기도 합니다.





신용카드 연체했을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일명 카드깡과 카드빚을 카드로 막는 것입니다. 결제일 당일에는 연체를 피하겠지만, 눈덩이처럼 빚이 오히려 불어서 더 큰 경제적 문제로 다가오게 됩니다.







카드값 연체를 피하고자 지인이나 사금융에서 대출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인에게 대출을 하면 당장의 이자는 막을 수 있어도, 제때 갚지 못한다면 인간관계에 큰 오점을 남길 수 있으며,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워 사금융에서 대출을 받게 된다면 이자가 정말 눈덩이처럼 불어서 갚지도 못할 정도로 이자가 불어날 수도 있습니다.





위에 나열한 방법들은 모두 좋지 못한 방법들입니다. 그러면 어떤 방법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까요? 그중 하나는 카드회사의 리볼빙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리볼빙서비스란 카드 회원의 이용대금에 대해 매월 대금결제 시 카드사와 회원이 미리 약정한 청구율이나 청구액만큼만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미결제 잔액은 다음 달로 이월이 되며 잔여 이용 한도 내에서는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최후의 방법은 개인 회생입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있지만, 장래 수입이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을 돕는 방식입니다. 어디까지나 최후의 방법이므로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소 무거운 주제인 신용카드 연체시 처리 방안에 대해 배워보았는데요.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연체를 안 하는 것이라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 받기

2016. 6. 11. 08:00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 받기


시간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많은 분께서는 보다 효율적인 생활패턴을 갖기 위해 노력 많이 하십니다. 예로 많은 여성분은 일기장을 작성 하시는 방법으로 일정 관리를 하시고, 남성분들 같은 경우는 휴대전화 달력이나 앱들을 통해 개인 일정관리를 하시는 모습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가장 많은 시간을 소모하는 식사에서도 효율적으로 식사하기 위해 뷔페를 많이들 이용하시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뷔페들 중에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많은 음식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가격보다 먹는 양이 적다 보니, 인터넷에서는 뷔페에서 많이 먹는 방법, 많이 먹기 위한 음식 순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뷔페 활용법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재밌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먹는 것이 좋아도 다른 사람들이 비싸게 주는 밥을 보다 싸게 먹는다면 어디 가서 맛있게 잘 먹었다고 소문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을 제외하고 가장 기본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현장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인데요. 지갑속 카드들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장할인카드중에 씨티카드가 10%할인이 되며, IBK참좋은 KT wiz, IBK 참좋은친구카드, 신한카드 Love, 전북 은행카드, NH ECo카드가 20%할인이 된다고 하니 지갑속에 해당되는 카드가 있다면 체크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Style-f 카드는 10~30% 까지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용시 확인 받으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보너스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매월 7일 방문 고객에게 Add-on 메뉴 50% 할인해 준다고 하니 방문시 날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과 중복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해당메뉴는 그린멤버스를 가입해야 가능한 상품이니 많은 혜택을 위해 가입해두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세븐스프링스 6월 할인에 대한 정보인데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에 더욱 많은 혜택이 생겨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바쁜 시간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시는 것이 돈버는 재미이자 목적이니 좋아하는 사람들과 많은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현명하게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알아볼까요

2016. 6. 8. 11:06 카테고리 없음

현명하게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알아볼까요


어느새 5월을 지나 6월이 되고 날씨가 더워지는 것을 보면 정말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 5월에도 항상 더워서 옷을 가볍게 입고 다녔는데 더 더워지는 것이 걱정입니다. 하지만 늦은 밤에는 쌀쌀할 수 있으니 가벼운 겉옷 챙기는 것은 있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리려고 하는 내용은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입니다. 2016년이 절반이나 지났지만 지금 시기가 이사를 많이 다니는 이사철로 국민임대아파트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국민임대아파트는 국민주택기금과 정부 재정으로 지원받아 주택, 지방공사에서 건설한 아파트입니다. 또한, 다른 아파트나 빌라보다 저렴한 임대료를 내고 장기간 거주가 가능하고 임대방법으로는 국민임대, 영구임대, 공공임대, 행복주택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를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시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한국토지주택공사'를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한국토지주택공사'의 메인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메뉴를 설정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공고를 설정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정보를 담고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나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토지, 분양주택, 상가, 주택매입 등 메뉴가 있는 알고 싶은 내용은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민임대아파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임대주택'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분양공고문이 나와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공고문이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부검색을 이용하여 알고 싶은 지역이나 상태 등을 검색할 수 있으니 이사하려는 지역을 설정 후 검색하면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지역의 공고문이나 관심이 있는 공고문을 찾아 공고문을 클릭하시면 더욱더 세부적인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나 공고문을 게시한 업체의 연락처도 기재되어 있을 수가 있으니 궁금한 내용은 전화를 이용하여 상담받으시면 공고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공고문이 올라오지 않더라도 수시로 확인하셔서 원하는 곳으로 이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필요한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아요

2016. 6. 3. 04:00 카테고리 없음


필요한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아요


요즘 많은 사람이 국내여행,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거 같아요. 해외여행도 굉장히 좋지만, 국내여행도 해외여행 못지않게 좋다는 거 여러분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굉장히 여행을 좋아하는데요. 국내 여러 지역을 기차를 타고 다니는 패스제도를 이용하여 다양한 곳들을 다니기도 하고 지역을 정해 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운전도 잘하지 못하고 차가 없어서 친구들과 항상 대중교통만을 이용해서 여행하였는데요. 자동차 여행과는 또 다른 기분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네이버 검색창에 '양산버스터미널'이라고 검색하시면 지도와 함께 주소, 전화번호 등 여러 가지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러분이 찾는 터미널이 맞으면 망설임 없이 지도 옆에 있는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을 클릭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상세정보 탭 옆에 '요금/시간표'라고 쓰여있는 탭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 탭을 마우스를 이용해 눌러주세요. 



 



 



클릭하시면 화면이 변화되는데요. 출발터미널은 정해져 있으니 이제 도착할 터미널을 선택해 주면 되겠죠? 도착터미널 선택을 누르셔서 원하시는 터미널을 찾아 클릭하시면 운행요금 소요시간에 관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가 지금 알려드린 방법은 평일 기준으로 시간표가 작성되어있고 어른 기준으로 금액이 적혀있기 때문에 주말 운행시간이나 아이들의 요금은 다를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릴게요. 



 



혹시나 양산이 아닌 다른 지역 버스 시간표는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양산시외버스시간표를 찾은 것과 같이 여러분이 출발하고 싶은 터미널을 정하신 뒤 검색하고 도착 터미널을 선택하시면 시간표가 친절하게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이 너무 복잡하다면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이라고 검색만 하시면 지도 아래에 간략하게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셔서 버스 잘 타시길 바랍니다. 오늘 버스시간표를 알아보고 터미널을 검색하다 보니 여행에 관한 욕구가 마구마구 샘솟는 하루네요. 저처럼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간표 미리 알아보시면서 계획에 차질이 없는 여행이 되고 부족한 제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