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좋은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알아보기

2017. 1. 5. 12:00 카테고리 없음


선물하기 좋은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가맹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또한 상인의 환전 편의를 위해 시장상인회와 12개의 금융기관을 판매처로 지정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환전할 수 있습니다. 



올해 설날은 1월 27일~30일까지입니다. 저희 집도 설 음식을 하기 전에 백화점보다는 시장에서 재료를 사는 편인데 오늘 알려드릴 온누리상품권의 판매처도 알아보시고 구입하셔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포스팅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은행을 살펴보겠습니다. 온누리 종이상품권을 취급하는 은행으로는 우체국, 우리은행, 농협은행, 신협, 신한은행, 대구은행 등 총 13곳이 있습니다.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은행입니다. 구매한도로는 개인 1인당 월 30만원(할인 구매시), 법인은 한도가 없습니다. 



다음 온누리 전자 상품권의 판매처를 보시면 무기명식으로는 기업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우리은행, 농협 총 6곳이며 충전식으로는 우리은행, 부산은행, 농협은행 총 3곳입니다. 팔도명품 상품권을 판매하는 곳은 비씨카드 단 1곳입니다. 



상품권 사용시 사용안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않습니다. 단 액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구매시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건에 대해서는 당일 판매분에 한해 당행 취급접에서만 판매 및 취소가 가능한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온누리 무기명식 전자상품권의 사진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에는 발급기간으로부터 유효기간은 5년인점 참고해주시고 기한 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입 및 사용문의는 온누리상품권 콜센터 135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상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잘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나 평소 이 상품권에 관심가졌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