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2017. 2. 8. 15:00 카테고리 없음


쉬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입니다. 현재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과 10년전 만해도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 스마트폰의 발전은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0년 후에는 어떤 스마트폰이 나올지 궁금해지는 바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보시면 도움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는 여러 어플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중요한 앱으로 만약 지웠거나 모르고 삭제했을 경우 다시 재설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Google play store는 애플리케이션, 영화, 음악 등을 한데 모아놓은 구글의 콘텐츠 스토어로 핸드폰 OS가 Android일 경우에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아닌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않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apkmirror Google play store'를 검색해주시길 바랍니다.  



검색하신 후 아래 사진에 표시된 웹문서 주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보이실텐데 파란색 버튼인 다운로드 보이시나요~? 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설치가 진행됩니다. 컴퓨터로 다운받으실 경우 usb를 이용해 다시 스마트폰으로 옮겨아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스마트폰에서 바로 다운받아 설치해주시면 좀 더 편합니다. 스마트폰에 설치가 완료되면 다운받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럼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는 여기서 완료입니다! 검색 후 다운로드만 해주시면 되는 간단한 과정이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어렵지않을거라 생각됩니다. 



이상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많으니 알고 계셨다가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도움을 필요로할 때 어렵지않게 해결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힘찬 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