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폐가구무료수거 이용하는 방법

2017. 2. 17. 09:00 etc/생할정보


유용한 폐가구무료수거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가구무료수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사를 가게 되거나 낡은 가구를 버려야할 때 참 곤란하죠! 보통 폐기물스티커를 붙여서 내놓는 것이 일반적인데 사실 무게가 나가는 장롱이나 침대 등은 버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폐가구를 무료로 수거해가는 좋은 정보가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 이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미리 알아두셨다가 추후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폐가구의 무료수거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한국그린센터 홈페이지로 접속해야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한국그린센터' 검색하시고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SBS 모닝와이드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클릭해보도록 할까요~? 한국그린센터 홈페이지 가시면 우측에 가구/가전 수거(무료), 가구/가전 내림(유료) 버튼이 보입니다. 먼저 가구/가전 수거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수거 서비스 절차를 보면 문자나 카톡으로 사진 찍은 후 전송하여 수거 가능한 품목을 알려준 뒤 날짜 등을 맞춥니다. 



다음 약속시간/날짜에 맞춰 그린센터 직원이 방문하여 물건을 수거해드리는 과정으로 아래 무료수거가 불가능한 경우를 잘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가구 유료수거 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가구 유료수거 서비스 절차는 이 전에 보았던 무료수거와 똑같은 과정입니다. 하지만 유료 가구 폐기 비용이 따로 포함되어 있으니 살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그린센터 전화번호를 첨부해드릴테니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이 번호로 전화주시면 될 것 같고 보통 이사갈 때 가구가 제일 큰 걱정인데 한국그린센터 수거 서비스 이용한다면 큰 걱정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폐가구무료수거에 대한 포스팅이었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