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2015. 5. 6. 12:30 etc/컴퓨터 정복

필수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리는 1인 1PC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각종 기계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을 텐데요. 만약 이런 기계들에 특히 많이 사용하시는 PC에 바이러스가 생기면 어떻게 될까요? 





바이러스란 컴퓨터의 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사람이 아프면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하듯 똑같이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람은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면 되지만 PC는 따로 병원에 갈 필요가 없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병을 치료하면 되니까요. 오늘은 많은 백신 프로그램 중 v3무료백신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v3의 기능은 실시간 검사와 빠른 검사로 바이러스, 원 등 악성 코드 진단과 치료를 도와줍니다. 실시간으로 검사해주기 때문에 침투하는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보통 다운로드나 웹페이지를 통해 감염되는데 v3는 의심스러운 웹페이지를 차단해주고 보안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약도 투약하는 방법이 있듯이 v3도 주의사항이 있는데 타사 혹은 자사의 다른 백신 프로그램들과 같이 설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백신 프로그램끼리 충돌을 일으켜 정상 동작이 안될 경우가 있어서 그런데 이런 일들은 v3 뿐만 아니라 다른 백신 프로그램도 해당하는 이야기니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v3'를 검색해주신 뒤 V3 Lite 라고 적혀있는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접속해 줍니다. 





메인화면이 뜨면 중앙에 사진을 하나 보실 수 있는데 회색 글씨로 '설치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별다른 인증 없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하시고 v3를 실행시켜 바이러스를 치료하시면 됩니다. 





물론 v3가 무료로 배포되는 것은 맞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용으로 배포되는 것입니다. 만약 사업장에서 이용하시려면 따로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v3무료백신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여태까지 이유 없이 컴퓨터가 느려졌거나 인터넷 창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 된다면 바이러스를 의심해봐야 하는데 혹시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이 없으시면 바로 다운받아 치료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