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jpg pdf 변환 하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2015. 5. 27. 10:28 etc/컴퓨터 정복

간편하게 jpg pdf 변환 하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했다가 더웠다가 아주 정신없습니다. 요즘 가장 큰 고민은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인대요. 목이 간질간질한 게 감기가 오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jpg pdf 변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일상생활에서 jpg 파일을 pdf로 바꾸는 일이 많이 없기는 하지만 학교나 회사에서 종종 사용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이 아니라 한 사이트를 이용해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보다 훨씬 편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Smallpdf'를 검색해 줍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다 영어로 되어 있는데, JPG to PDF를 보시면 앞에 있는 확장자명이 변환을 해야 하는 파일이고 뒤에 있는 확장자명이 변환된 파일이니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JPG to PDF'를 클릭해 줍니다. 





다음 페이지도 영어로 되어있지만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화면 중앙에 'Drop images here'에 변환을 원하는 jpg 파일을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되는데, 아래에 'Choose file'버튼을 누르면 일반적인 불러오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을 불러오면 위와 같이 본인이 불러오기를 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파일을 한 번에 변환 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아래에 'Create PDF now!' 버튼을 누르시면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지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하는 게 아녀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화면 중앙에 보이는 'Download File Now'버튼을 누르면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jpg pdf 변환 사이트에서는 같은 방법으로 다른 파일들도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엑셀 파일을 PDF로 바꾸는 기능은 많이 사용하는 기능으로 사이트에만 접속해주면 손쉽게 변환할 수 있니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제 파일변환한다고 하나하나 찾으시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에서 한번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