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꿈풀이 방법 알려드려요

2015. 7. 17. 10:00 etc/사이트 정보

100% 무료꿈풀이 방법 알려드려요


혹시 오늘 어떤 꿈을 꾸셨나요? 보통 꿈들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 잊히는데요. 하지만 어떤 꿈들은 너무 생생해서 어떤 의미를 가졌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용한 점집에 가서 꿈 풀이를 할 수도 있지만, 보통은 무료로 할 수 있는 곳을 찾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꿈풀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무료다 보니 엄청나게 정확하고 자세히 알아볼 수는 없지만 당장 급한 궁금함은 풀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한 후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과 조금 다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은 오른쪽 위에 '전체메뉴'버튼을 누른 후 화면으로 '전체메뉴'버튼을 누른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아래에 '따뜻한서비스' 상자 안에 있는 '운세/사주'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꿈해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제공해서 재미로 보기엔 괜찮은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꿈해몽을 위해선 화면 위쪽에 있는 '퓨전/꿈해몽' 메뉴에서 '프리미엄 꿈해몽'을 클릭해 주시거나 화면 오른쪽 아래에 '꿈해몽' 메뉴에서 바로 검색을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화면은 '용'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용에 관한 내용만 무려 211개가 검색되는데, 검색 하실 때 상세한 내용은 , 를 이용해 검색하면 좀 더 구체적으로 검색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아래 내용에서 본인이 찾는 꿈을 찾으셨으면 그 내용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 꿈풀이는 검색된 내용 바로 위에 간단하게 설명됩니다. 간단한 설명이지만, 내용은 다 담고 있어 꿈풀이에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무료꿈풀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100% 무료로 진행돼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꿈해몽이 필요하시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