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뮤오리진 요정 육성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2015. 10. 28. 12:00 etc/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뮤오리진 요정 육성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장동건 씨가 CF를 찍은 뮤오리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요정을 키우는 중이랍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레벨업이 안돼서 걱정입니다.





그래서 뒤늦게나마 뮤오리진 요정 육성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역시 우리나라 게이머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요정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참 많았는데요. 제가 오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탯을 찍는 방법에 대해서 문의가 많습니다. 이 부분은 3환생을 하기 전까지는 스탯이나 스킬을 무료로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전까지는 입맛에 맞게 혹은 아이템에 맞춰 스탯을 찍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아이템일수록 힘, 민첩이 많이 필요하니 체력을 내리고 올려주면 좋겠죠?





다음으로 많이 묻는 말이 바로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어차피 다 마스터할 수 있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환생마다 스킬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제한되기 때문에 마정석이 모이는 데로 그때그때 스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마정석은 아이템을 분해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장비에 대한 설명입니다. 무기와 날개가 중요한 부분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의 특성상 공격력이 가장 중요하니 당연한 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날개와 무기를 가장 먼저 맞추시고 그다음으로 방어구, 목걸이, 반지 순으로 맞추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한 점이 레벨업 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부분은 솔직히 정공법이 없는 것이 뮤라는 게임 시스템이 퀘스트를 통해 레벨업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메인퀘스트, 일일퀘스트, 토벌퀘스트와 일일던전, 이벤트 던전 등을 이용하여 레벨업을 해야 합니다. 악마의 광장, 콜로세움, 경험치 던전은 꼭 이용하셔야 레벨업을 빨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뮤오리진 요정 육성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요정을 키우지만, 정말 매력 있는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육성법 자체가 까다로운 편이 아니라서 초보자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