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2015년무료토정비결보기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2015. 11. 24. 06:00 etc/사이트 정보

신기한 2015년무료토정비결보기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2015년이 얼마 현재 무엇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2015년을 정리하고 2016년을 맞이할 때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해가 넘어가면 꼭 궁금한 것이 있는데, 바로 운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5년무료토정비결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년의 운세가 궁금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매년 업데이트를 통해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니 2016년이 다가오면 그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농협인터넷뱅킹'사이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농협이 해당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는 이상 계속해서 업데이트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매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화면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메뉴더보기'를 보실 수 있는데, 클릭해 줍니다. 그럼 바로 아래에 또 다른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그 중 'NH라운지'를 클릭해 줍니다.





그 후 다시 오른쪽 상단에 있는 'NHBank스토리'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 후 페이지가 바뀌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fuN&Hope 라이프'를 클릭해 줍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표시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후 왼쪽 카테고리에서 '운세'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토정비결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2015년무료토정비결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농협에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운세이니 운세가 나쁘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2016년은 항상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