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무료타로점보기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2015. 11. 30. 21:30 etc/인터넷정보

재미있는 무료타로점보기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벌써 2015년이 가고 2016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2015년을 정리하고 새로운 2016년을 준비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 중 새해계획을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많이 하시는 것이 바로 재미로 보는 운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저도 운세를 맹신하는 편은 아니지만, 재미로 즐기는 편입니다. 하지만 돈을 내고 무당을 찾아간다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인데, 그 이유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충분히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돈을 내고 용한 무당을 찾아간다면 잘 맞출 수는 있겠지만, 우리의 운명은 아무도 모른다고 하니 꼭 그럴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아무튼, 지금부터 무료타로점보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방법은 '스포츠조선'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부 메뉴 중에는 결제를 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도 있어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스포츠조선'을 검색하신 후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화면 위쪽을 보시면 메뉴바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그 중 '운세'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운신이라는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왼쪽을 보시면 여러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 그 중 '오늘의 운세'를 클릭해 줍니다.





이 메뉴는 대부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꿈해몽, 별자리 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타로 점성술'을 클릭해 줍니다. 그 밖에 '타로로 보는 오늘의 연애운' 이나 '타로로 보는 오늘의 금전운'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럼 위 화면처럼 카드를 고를 수 있는데, 아무 카드나 고르신 후 '결과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늘 저의 카드는 영 좋지 않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내용을 보니 그렇게 나쁜 카드도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이 방법으로 운을 본다고 해서 무조건 맹신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어디까지나 재미로 무료타로점보기를 하길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