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오늘의운세무료보기 방법 알아보세요

2015. 12. 4. 20:00 etc/유용한 정보

재미있는 오늘의운세무료보기 방법 알아보세요



이제는 날씨가 너무 추워 아침에 일어나기가 더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루해가 정말 짧아졌다는 것도 한몫하는데요. 이제는 해가 없을 때 나와서 해가 없을 때 퇴근을 하니 해를 보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산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늘의운세무료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를 생각하면 복채라고 하여 돈을 내고 보는 것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이 방법은 100% 무료 방법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는 '운세의 신'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스포츠조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제휴사이트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운세에 대한 다양한 메뉴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운세에 따라 결제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 다양한 카테고리를 볼 수 있는데, 그 중 '오늘의운세'를 클릭해 줍니다.





제가 알기로는 여기의 메뉴는 모두 무료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오늘의 운세'를 많이 이용하는데, 이름, 성별, 생년월일시 등만 입력해 주시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무작위로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오늘의 일진이라고 하여 오늘 운세의 총 점수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운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총 운세 말고도 다양한 부분의 세부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요즘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애정운이 맨 처음 있네요. 하지만 항상 좋은 일이 있다고는 하는데, 결과는 영 안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소망운, 사업운, 금전운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오늘의운세무료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사이트 말고도 농협, 신한생명 등 다양한 곳에서 서비스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두 무료는 아니니 이용 전 꼭 이 부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