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 보는방법 알기

2016. 4. 29. 18:00 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게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 보는방법 알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리면서 주위에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이번에 오사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인천공항에 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로는 공항철도(지하철) 이용, 두 번째는 자가용 이용, 세 번째는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버스로 이동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무진이라고 하면 보통 운전석과 뒷좌석 사이를 유리로 칸막이한 호화로운 자동차를 생각하실 텐데요. 또 다른 뜻으로는 공항의 여객을 나르는 버스도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포털사이트 메인에 '공항리무진'이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런 다음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리무진 버스노선이라고 있습니다. 그다음 '운행시간안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버스 번호가 각자 뜨게 되는데요. 자신이 타려고 하는 버스번호를 클릭하시면 하단과 같이 운행하는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조금만 내려가 보면 그 버스가 어디 정류소에 들리는지, 각 정류소별 첫차와 막차 운행시간까지 알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차량의 고장이나 도로 정체 등 상황에 따라 운행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지금까지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잘 숙지하시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