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이 팡팡 터지는 메이크업 방법 알아봐요

2017. 3. 23. 15:00 etc/미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즙상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과즙상이란 비타민처럼 상큼발랄한 인상을 과일의 과즙에 빗댄 말입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상큼한 과즙이 입 안에 퍼질 듯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과즙상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설리 - 복숭아



연예계의 대표적인 과즙상 연예인 설리는 인간 복숭아라고 불릴 만큼 상큼한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가볍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중요한 복숭아상 메이크업에는 유분기가 많은 제품은 절대로 No No~! 블러셔와 립은 핑크 컬러로 너무 진하지 않게 표현해주면 복숭아 과즙상 메이크업은 끝이랍니다. 아이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하거나 퓨어한 느낌으로 연출해 주셔야 해요.







2. 조이 - 풋사과



데뷔 당시 상징색이 녹색이어서 그런지, 풋사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레드벨벳의 조이인데요.

과즙상 메이크업의 특징은 은은한 광이 나는 피부와 깨끗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은 최소화하였네요. 탱글탱글한 느낌의 입술 표현도 중요해요! 아직은 덜 익은 풋사과 같은 조이의 앞으로의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3. 아이유 - 체리



아이유는 붉은 입술이 잘 어울리는 백설공주와 같은 대표적인 체리상 연예인이에요. 부드러운 일자 눈썹, 또렷한 아이라인, 붉게 물든 입술 이 세 가지 포인트가 바로 체리상의 특징이죠.







4. 김유정 - 살구



최근 물이 오른 여배우 김유정은 선한 눈매로 살구상에 어울리는데요. 핑크보다는 오렌지 컬러가 잘 어울리는 상이죠. 웃었을 때 살짝 올라오는 광대를 중점적으로 블렌딩하여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되, 면적이 넓어지지 않도록 크림 타입을 사용해 주시면 좋아요.

립 메이크업 역시 톡톡 두드리면서 점차 번지듯이 발라주어야 자연스럽고 예쁜 살구상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여기까지 과즙상 연예인과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구요. 과즙상의 포인트는 보송보송한 피부, 자연스러운 눈썹, 또렷한 눈매, 가벼운 블러셔, 탱글탱글한 느낌의 립이라는 것을 잘 기억해두셨다가 여러분도 과즙상 메이크업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