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 되기 전 알아두면 좋은 가족해외여행지

2018. 3. 26. 11:15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연휴가 없는 3, 4월이 지나면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 각종 행사로 인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빨간 날이 있는 5월이 옵니다. 

그래서 5월이 되기 전에 가고 싶은 가족해외여행지 비행기 티켓을 미리 예매해둬야 하는데 그전에 어디를 가야 할지 정해둬야겠죠? 

그래서 준비한 5월에 가기 좋은 가족해외여행지 TOP3!





떠오르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



작년부터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 다낭! 동남 아시아 특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장면도 볼 수 있는 이곳은 가족해외여행지로 최고랍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기도 좋고 또 물가가 싸서 비용 걱정 안 하고 하고 싶은 것은 하고, 먹고 싶은 것을 실컷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동남아라고 해서 시설적으로 안 좋은 곳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걱정할 텐데 가격에 비해 시설이 좋은 호텔도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베트남 다낭의 관광명소로는 어디가 있을까? 

* 대표 관광지 - 바나힐 테마파크, 세계 6대 해변 미케비치, 다낭 대성당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일본 오사카



자녀가 어려서 비행거리가 짧은 곳을 원한다면 일본의 오사카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관광명소가 많을 둘러볼 거리가 많아요. 

그리고 꼭 어린 자녀와 함께 가야 하는 곳이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적당한 가족해외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부모님과의 여행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바로 음식일 텐데, 일본 오사카에서는 부모님들이 드시기에 거북하지 않답니다. 

또한, 일본 오사카에서는 기차를 타면 도쿄에도 갈 수 있어 오사카의 관광지를 다 보았다면 교토에 가보는 것도 추천해요! 


* 대표 여행지 -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성, 카이유칸






저렴한 여행 경비를 생각한다면? 태국 방콕!



5월에 낼 수 있는 연휴 기간이 길다면 태국 방콕을 다녀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나라에서 태국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6시간이며, 시차는 2시간 정도 차이나서 여행을 하면서 시차로 인해 피곤함을 전혀 느끼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가 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태국 방콕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 명의 가족이 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여행 경비로 호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고, 태국에서 유명한 사원을 둘러보며 동남아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여러 과일을 먹는 재미가 최고!

우리나라에는 노란 망고만 먹어봤을 텐데 태국 현지에 가면 덜 익은 망고도 맛볼 수 있답니다!


* 대표 관광지 - 카오산로드, 왓포, 푸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