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비행기 여행, 오늘 당장 출발해도 된다!

2018. 4. 9. 11:28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정해진 휴가 날짜는 있고, 여행은 떠나고 싶다면? 고민하는 시간 밤비행기 여행을 계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밤 비행기를 이용해서 퇴근 후에 떠나는 여행은 뭔가 없는 시간을 쪼개서 하는 여행인 만큼 더 알차게 즐기고 올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밤비행기 여행 장소로 어디가 제격일지 추천해드릴게요.



밤비행기 여행 컨셉이 음식이라면?



여행의 묘미는 여행 간 곳의 현지 음식을 먹어보는 것이 아니겠어요? 밤비행기 여행을 떠나는 목적이 음식이라면 '타이페이'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음식 여행지로 찾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대만식 소고기 국수는 물론, 여러 종류의 딤섬

그리고 쫀뜩쫀득한 타피오가 가득한 버블티까지!!

밤비행기 여행으로 떠나서 타이페이에 도착하자 먹는 음식 여행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ㅎㅎ



보다 편한 여행을 계획했다면?



쇼핑과 야경의 성지라고 불리는 밤비행기 여행으로 '홍콩'을 추천합니다!

홍콩은 약 3시간만 비행기를 타고 도착하면 동양의 느낌은 물론 서양의 기분까지 동시에 2개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밤에 도착하면 불 꺼진 빌딩이 나를 반겨주겠지만, 홍콩은 마치 내가 지금 도착한 시간에 맞추기라고 한 듯 밤에 오히려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게 많답니다! 


시설과 규모가 짱이다!



깨끗한 나라로 유명한 밤비행기 여행 장소는 바로 '싱가포르'입니다. 

그리고 밤에 도착한 여행객들을 위해서 공항에서는 손님이 예약한 숙소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동해주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밤에 도착했다고 해서 대중교통이 운행하는 시간까지 공항에서 굳이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또한, 밤비행기 여행으로 싱가포르에 도착하면 밤에만 즐길 수 있는 여행 장소가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