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말고도 갈 곳 많다! 필리핀 투어 한 번 떠나볼까?

2018. 5. 17. 09:12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필리핀 투어로 가장 많이 떠나는 곳, 보라카이! 하지만 잠정적으로 필리핀에서 약 6개월 동안 보라카이 섬을 폐쇄한다고 하죠. 

사람들은 많이 방문하는 만큼 환경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지 않아 바다로 폐수를 흘려보내 환경을 복원해야 한다는 취지로 6개월 정도 보라카이를 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필리핀에는 꼭 보라카이만 있는 것은 아니므로 보라카이를 대체할 수 있는 필리핀 투어를 소개드릴게요!



고래상어를 볼 수 있다?!



필리핀에 있는 세부에서 버스 및 차를 타고 장작 3시간을 타고 최남단으로 이동하면 '오슬롭'이라는 휴양지가 있습니다. 

필리핀 투어에서 먼 곳에 위치해 있기는 하지만 이곳에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가 있는데요!

바로! '고래상어 스노클링'으로 스노클링을 하려고 바다에 들어가면 옆에서 유유자적 헤엄을 치고 있는 고래상어를 만나보고 만져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어요. 



보라카이 다음 대표 휴양지!



필리핀 투어에서 보라카이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로 '보홀'을 추천드립니다.

이곳 보홀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항공편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여행지인데, 이곳에 많은 관광객들이 있는 이유는 이곳저곳에 볼거리가 많기 때문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스노클링과 같은 물놀이 체험은 물론 동물원, 인공 숲도 있어서 필리핀 투어로 적합한 곳이에요.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여행의 묘미는 여러 관광객들이 모이는 HOT 한 장소를 가는 것도 좋지만, 이왕 여행에 온 겸 조용하게 쉬다가 가고 싶은 사람도 많죠.

이런 분들에게 딱인 필리핀 투어 장소인 '코론'!

'코론'에는 오슬롭이나 보홀처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체험은 없지만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에 좋아 현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