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직원이 추천하는 해외여행 장소는 과연 어디일까? 여행사추천 휴양지 알아보자!

2018. 5. 24. 10:21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진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지나가는 사람에게서 익숙한 한국인의 냄새(?)가 느껴지곤 합니다.ㅎㅎ

그리고 유명한 여행지일 경우에는 한국 사람들뿐만 아닌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모여 너무 복잡하기만 하죠. 

때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가보고 싶은데, 이런 곳을 제일 먼저 접하는 곳은 당연히 여행사가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사 직원만 알고 있었던 곳을 추천해보는 시간! 여행사추천 휴양지를 알아볼까 합니다!!




푸켓, 방콕 말고 다른 곳을 원한다!



'태국' 여행하면 나도 모르게 입에서 나와버리는 푸켓, 방콕, 파타야... 이곳은 이제 너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바람에 북적북적 시끌시끌하죠. 

그래서 요즘 급 떠오르면서 여행사추천 휴양지로도 알려진 태국의 끄라비를 추천합니다.

아직까지 직항은 없지만 조용하게 본인들만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부상하면서 떠오르고 있답니다.



면세점을 따로 안 가도 된다?!



해외여행 출발 전 또는 마지막에 꼭 가게 되는 아니 가야만 하는 곳으로 면세점이 있죠.  

국내에서 구매하면 관세가 붙어 더 비싸게 판매되는 만큼 해외여행을 가면 적정선에서 면세품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요기 말레이시아의 랑카위에 가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것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살 수 있어 여행사추천 휴양지로 뽑힙니다.

물론 랑카위의 가장 좋은 점은 면세만 있는 것은 아니고 하나의 섬이기 때문에 주변에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푸르른 바다와 경치도 누릴 수 있어요!!


다이버들에게 천국인 이곳!!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에서도 나왔던 남태평양에 있는 곳으로 '팔라우'는 여행사추천 휴양지로 꼽히는 것은 물론 다이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랍니다.

이곳에서는 독성이 없는 해파리들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젤리피쉬 레이크가 있으며, 피부에 좋다고 소문난 산호가루 머드를 바를 수 있는 밀키웨이 호수가 추천 여행지로 꼽히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