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살아보고 싶은 곳으로 뽑힌 곳으로 떠나보자! 칸쿤여행

2018. 4. 24. 09:46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반갑쿤! 한 번 가보고 싶쿤! 젊은 사람들뿐만 아닌 나이가 들어 은퇴한 후에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뽑힌 곳은 바로 칸쿤입니다.

칸쿤은 송중기, 송혜교 부부도 이곳 칸쿤여행을 신혼여행 장소로 다녀올 정도로 꿈의 여행지라고 하는데 어디 한 번 얼마나 좋은가 알아봅시다!



전통 멕시코를 즐기려면?



멕시코가 가지고 있는 정취를 보고 느끼기 위해서는 가장 멕시코스러운 곳을 가야 하지 않겠어요?!

칸쿤여행에서 가장 전통적인 멕시코를 즐기려면 '여인들이 섬'을 추천합니다.

'여인들의 섬'이 된 이유는 해변 주변에 여신상이 많았는데, 이를 보고 사람들이 여인들의 섬이라고 부르게 되어 지금의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가려면 칸쿤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도착하면 해수욕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거북이 농장도 체험할 수 있어요.



다이빙이 가능하다면!



다이빙하기 직전까지는 왠지 무섭고 물 깊은 곳에 뭐가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두렵기만 한데, 막상 입수하고 나면 멋진 수중 박물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단, 칸쿤여행에서 '무사수중박물관'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사람만 갈 수 있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워터파크~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수영장이 아닌 자연이 만든 워터파크를 칸쿤여행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칸쿤에 있는 에코 테마파크인 스칼렛과 셀하에 가면 스노클링, 돌고래와 수영하기 등등의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요.

그런데 스칼렛보다는 셀하가 조금 더 액티비티하다고 하니 두 군데 중에서 골라서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음... 조금 더 멕시코만의 자연풍경을 보고 싶고 원시적인 느낌을 경험하고 싶다면 셀하를 적극 추천합니다. :)


이색적이고 스릴이 가득한 놀이기구가 있는 해외 놀이공원!

2018. 4. 19. 11:25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해외에 가면 그 지역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해외 놀이공원이 꼭 있습니다. 미국과 일본은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어 해외로 여행을 가면 이곳에서 수많은 사진을 찍고 체험을 하고 오죠.

하지만 꼭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스튜디오만 있는 것이 아니니 오늘은 해외에 있는 이색 놀이공원을 소개해볼게요!



초콜릿공장에 온 듯한 달콤함!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보면 초콜릿으로 가득 차 있는 곳을 구경하는데 미국 펜실베니아주에 가면 정말 초콜릿을 브랜드로 한 해외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여기는 '허쉬파크'인데, 초콜릿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허쉬', 이름에 걸맞게 펜실베니아주의 허쉬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초콜릿 테마파크라는 이색적인 놀이공원인 만큼 초콜릿 향이 가득함은 물론 길가에 허쉬를 상징하는 가로수들도 있답니다. 



레고 팬이라면 모두 레고!



어렸을 때부터 상상력, 창의력을 길러주기 위해 부모님이 사주시던 레고! 

어릴 때는 레고 가지고 노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살지말라고 할 정도로 레고 구매에 집착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죠.

요즘은 레고도 재테크가 되는 세상인 만큼 희귀한 레고들이 많이 있는데, 직접 구매하는데에는 비용이 많이 들어 포기할 수밖에 없던 레고를 레고 테마파크에 가면 볼 수 있답니다.

해외 놀이공원인 레고 테마파크에서는 대형 시설물, 전시장, 래고 미니랜드 등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많아요.

위치 : 덴마크 빌룬, 미국 칼즈배드, 영국 윈저 등등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가 있다?



아랍에미리트의 아부다비에 가면 자동차 '페라리'로 유명한 '페라리 월드'가 있어요.

페라리 월드에 가면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빠른 롤러코스터가 있는데, 가장 빠른 속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세계에서 가장 큰 구조물을 갖추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자동차 덕후 특히 페라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이색적인 해외 놀이공원입니다.



가본 사람만 매력을 알고 있는 스페인 숨겨진섬!

2018. 4. 17. 11:30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매주 금요일마다 '윤식당2'를 통해 간접적으로 스페인 여행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수가 없네요. 흑ㅜㅜ

처음에 윤식당2가 스페인에서 촬영한다고 했을 때, 스페인에서 인구 밀도가 많은 곳에서 촬영을 했겠거니 했는데 스페인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촬영을 했죠.

그래서 급 스페인에는 가라치코처럼 예쁜 섬이 많을 것 같아 준비해본 스페인 숨겨진섬! 한 번 볼까요? >_<



하이킹의 성지, 마요르카



스페인 숨겨진섬 '마요르카'에 가며 산길 따라 여유롭게 걸을 수 있는 하이킹 코스가 있어서 한적하게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마요르카'에서는 어린이용 해변도 따로 있고 돌고래쇼 등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이에요.


스페인의 클럽을 즐기고 싶다?!



'이비자'는 클럽의 성지인 만큼 클럽을 너무나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이곳에 가는 것을 꿈꾸고 있을 텐데요.

그렇다고 꼭 클러버만 가라는 법은 없죠! 밤에는 화려한 클럽으로 변하기는 하지만 낮에는 여러 축제가 진행된답니다. 



셀럽들이 찾는 이곳!



셀럽들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시선을 벗어나서 조용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을 텐데요.

그래서 스페인 숨겨진섬 '메노르카'를 찾는다고 합니다. 

낮에는 요트를 타면서 섬과 바다를 둘러볼 수 있고 밤에는 멋진 석양을 구경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정말 스페인 숨겨진섬은 여기다?



이곳에 가려면 '이비자'에서 보트를 타고 가야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스페인 숨겨진섬 '포르멘테라'인데, 여기는 스페인에 있는 작은 섬 중에 하나로 투명한 바다를 볼 수 있음은 물론 누드로 해변을 즐길 수 있는 비치가 있답니다. >_<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은 만큼 정말 깨끗한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언제가도 따뜻한 나라! 하와이 여행코스 추천!

2018. 4. 13. 11:39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알로 하와이~ 알로 하와이~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이곳 하와이! 

연중 기온의 차이가 별로 없어 언제 가든 따뜻한 기후로 맞이해주기 때문에 해외여행 장소로 좋답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 여행코스를 한 번 추천해보겠습니다!!



하와이 첫날, 가기 좋은 곳!



하와이는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발을 딛게 되는 곳은 바로 '오아후'입니다. 

이곳은 '하와이'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와이키키' 해변이 있고 대부분의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어서 관광객들이 꼭 방문하는 하와이 여행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아나'의 모티브!



디즈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보셨나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 중에 하나인 이곳 '마우이'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영화랍니다.

하와이 여행코스인 '마우이'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이 바로 '스노클링'이고, 주변의 경관이 멋지기 때문에 드라이브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여전히 화산활동을 하고 있다!



하와이 여행코스 세 번째는 '빅아일랜드' 입니다. 

이곳은 여전히 화산활동이 진행되고 있어 현재 진행 중인 화산을 볼 수 있고, 주변에는 야자수가 많아 정말 휴양하러 온 듯하고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죠.


하와이만의 느낌을 찾고 있다면?



총 4개로 이루어진 섬, 하와이! 마지막 하와이 여행코스로는 '카우아이'가 있습니다.

이곳은 가장 하와이만의 원시적인 풍경을 갖추고 있는데, 조용한 분위기로 인해 사람들이 많은 '오아후'섬 말고 한적한 곳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렇게 오늘 하와이 여행코스로 섬 4곳을 추천했는데, 가장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섬을 가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래요.



보기만해도 아찔한 높이! 해외 번지점프 명소

2018. 4. 11. 11:39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꼭 해외여행에 가서 유명한 명소에 들러서 사진도 찍고 그 나라만의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먹으러 가는 것도 해외여행의 묘미이긴 하지만 좀 더 색다른 여행을 추구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준비한 해외 번지점프 명소! 평생에 기억에 남을 해외여행이 될 텐데, 과연 어디가 있을까요?



런던브릿지를 하늘 위에서 본다?



런던의 빅벤, 런던 브릿지 등등 거리를 거니는 것만 흐르도 황홀한 감성에 빠져서 여행을 즐기곤 합니다.

그런데 땅에서만 보는 런던 명소 말고 색다른 재미를 즐기고 싶다면 영국의 '런던 번지'를 추천드립니다.

런던 번지는 거대한 크레인에 발목을 걸고 거꾸로 매달린 상태에서49m의 상공에서 떨어지는 아찔한 해외 번지점프 명소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제임스 본드도 뛰어내렸다!



'스위스'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알프스산맥은 물론 영화 시작 전에 많이 보았던 마테호른이 가장 먼저 떠올랐을 겁니다.

하지만 만약 스위스의 베르자스카 계곡에서 번지를 하면 아마 이곳만 생각이 날 텐데요.

해외 번지점프 명소인 '베르자스카 계곡 번지'는 영화 007에서 제임스본드도 뛰어내린 곳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지만 막상 이곳에 가면 강심장이 아니고서야 뛰어내리는 사람은 별로 없죠.

하지만 주변에 시원하게 뚫려있는 자연으로 인해 가슴은 뻥 뚫린답니다.


마카오 타워에서 번지를 하다!



해외 번지점프 명소로 마카오 타워를 빼놓을 수 없죠. 

마카오 타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10위에 뽑혀, 이곳의 높이는 223m정말 아찔한 경험을 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해외 번지점프 명소입니다.

무서운데도 불구하고 번지점프를 하고 싶은 사람이 많아 몇 시간씩 대기도 해야 하는데, 특히 이곳은 밤에도 번지점프를 할 수 있어 마카오의 야경을 눈에 담고 싶은 분들은 밤에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밤비행기 여행, 오늘 당장 출발해도 된다!

2018. 4. 9. 11:28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정해진 휴가 날짜는 있고, 여행은 떠나고 싶다면? 고민하는 시간 밤비행기 여행을 계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밤 비행기를 이용해서 퇴근 후에 떠나는 여행은 뭔가 없는 시간을 쪼개서 하는 여행인 만큼 더 알차게 즐기고 올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밤비행기 여행 장소로 어디가 제격일지 추천해드릴게요.



밤비행기 여행 컨셉이 음식이라면?



여행의 묘미는 여행 간 곳의 현지 음식을 먹어보는 것이 아니겠어요? 밤비행기 여행을 떠나는 목적이 음식이라면 '타이페이'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음식 여행지로 찾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대만식 소고기 국수는 물론, 여러 종류의 딤섬

그리고 쫀뜩쫀득한 타피오가 가득한 버블티까지!!

밤비행기 여행으로 떠나서 타이페이에 도착하자 먹는 음식 여행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ㅎㅎ



보다 편한 여행을 계획했다면?



쇼핑과 야경의 성지라고 불리는 밤비행기 여행으로 '홍콩'을 추천합니다!

홍콩은 약 3시간만 비행기를 타고 도착하면 동양의 느낌은 물론 서양의 기분까지 동시에 2개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밤에 도착하면 불 꺼진 빌딩이 나를 반겨주겠지만, 홍콩은 마치 내가 지금 도착한 시간에 맞추기라고 한 듯 밤에 오히려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게 많답니다! 


시설과 규모가 짱이다!



깨끗한 나라로 유명한 밤비행기 여행 장소는 바로 '싱가포르'입니다. 

그리고 밤에 도착한 여행객들을 위해서 공항에서는 손님이 예약한 숙소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동해주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밤에 도착했다고 해서 대중교통이 운행하는 시간까지 공항에서 굳이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또한, 밤비행기 여행으로 싱가포르에 도착하면 밤에만 즐길 수 있는 여행 장소가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엄마, 아빠도 해외여행 가고싶다! 부모님 효도여행 추천 장소

2018. 4. 5. 11:34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자식들이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갖고 싶은 것을 챙겨주느라 정작 부모님들은 포기하는 것이 많으시죠.

힘들고 지칠 때마다 하던 일 다 제쳐두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었을 우리의 엄마, 아빠.

이제는 잠시 힘들었던 것을 내려두고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것을 해드리기로 마음먹은 자녀분들을 위해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적합한 곳을 오늘 소개드릴테니, 어버이날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비행기 티켓 준비해보세요~~! 



실제로 이런 그림 같은 곳이?!



최근 들어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로 중국 장가계에 다녀온 사람들이 많죠. 부모님 친구분들은 벌써 다녀왔다고 할 정도로 요즘에 인기 있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라는 이곳! 음... 그런데 장가계는 아무래도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 만큼 가파른 산행이 많은 관계로 연로하신 부모님이 가기에는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뜨끈한 온천을 누리고 싶다면?



하루의 고단함과 묵은 때를 벗겨내기 위해서 그동안 부모님이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사우나나 목욕이 아니었을까요?

이제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일본 후쿠오카에서 뜨끈한 온천수로 그동안의 피로를 풀어드리면 어떨까요? ㅎㅎ

일본은 우리나라에서 가기에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로 인해서 장시간 불편하게 비행기에 있지 않고 금방 도착하는 만큼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딱이랍니다. 

그리고 후쿠오카는 온천을 통해 휴양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주변에 관광할 곳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기 때문에 한 번 다녀오면 아마 또 가고 싶다고 하실 거에요!!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여행지!



장가계 다음으로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는 베트남의 하롱베이.

하롱베이는 TV에서나 보던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위에 있는 약 3,000여 개의 섬과 섬을 볼 수 있도록 유람선을 타고 여행하면서 신비한 동굴을 볼 수 있는 신비한 자연의 세계를 느낄 수 있답니다!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하롱베이 어때요? >_<


엄마, 아빠가 조금 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를 추천드려보았는데 참고하셔서 뜻깊은 효도해보세요~~♡



신기한 물고기 구경 실컷! 세계 아쿠아리움 여행

2018. 4. 3. 11:40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바닷속 생물 말고도 더 신기한 세계가 바다 깊숙한 곳에 위치해있는데 심해까지 내려가서 매번 볼 수는 없는 노릇이죠.

하지만 신기한 바다 동물들을 실컷 볼 수 있는 수족관이 있어 오늘은 세계 아쿠아리움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베를린으로 GOGO!



독일에 있는 베를린에 가면 세계 아쿠아리움이 있는 여행지 중에서 TOP 5에 뽑히는 '베를린 아쿠아 돔'을 만나볼 수 있어요.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 만큼의 25m의 높이와 11m의 지름으로 된 원형 아쿠아리움은 엘리베이터에 탑승해서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무려 56종의 바다 동물들 2,500마리가 이리저리 헤엄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 위치 : Spandauer Str. 3, 10178 Berlin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19:00




두바이에 있는 대형 아쿠아리움



우리나라에서 멀고도 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가면 세상에서 큰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이곳은 1,000만 리터의 물 안에서 유유자적 헤엄치는 물고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

베를린 아쿠아 돔에 있는 물고기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두바이 아쿠아리움에는 약 3만 3,000여 종의 물고기를 볼 수 있고 길이가 40m나 되는 긴 수중 터널도 있어요. 




* 위치 : Groud & Level 2, The Dubai Mall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23:00



일본 오키나와에 갈 계획이라면?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세계 아쿠아리움 여행지의 하나인 '추라우미 수족관'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을 정도로 세계에서 2위인 아쿠아리움이며, 오키나와 바닷속 200m 깊이의 수면에 살고 있는 진베 상어는 물론 가오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 위치 : 424 Ishkawa,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5-0206

* 영업시간 : 오전 08:30 - 오후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