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곳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탈리아 도시여행 추천합니다!

2018. 5. 3. 09:50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이탈리아는 반도와 지중해를 끼고 있는 지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고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고 도시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많이 알려진 베네치아, 로마 이런 곳이 아닌 색다르게 이탈리아 도시여행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의 장소!




"오~ 로미오!", "오~ 줄리엣!"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의 하나인 로미오와 줄리엣의 슬픈 사랑이야기는 많이들 알고 계실 겁니다.

그 비극적인 사랑이이 이루어진 도시가 바로 베로나(Verona)인데요. 첫 번째 이탈리아 도시여행인 이곳 베로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베네치아와 밀라노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주로 오페라가 열리는 공연장이 많아 여름에 가면 이탈리아 도시여행은 물론 오페라 여행도 즐길 수 있어요.



화산재로 묻혀버린 거대 도시




아마 '폼페이 최후의 날'에 대해서 조금은 알고 계실텐데요.

베수비오 화산의 폭발로 인해 '폼페이' 도시 전체가 화산재에 갇혀 있다가 발굴되었는데, 그 속에서 그대로 굳어버린 사람들과 로마제국의 유산들이 한순간의 재로 변해버린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역사의 현장이라고 할 수 있지만 화산폭발로 원 상태를 볼 수 없지만, 로마제국의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이탈리아 도시여행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면 도시전체 여행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이탈리아 도시여행의 장소는 '포지타노'입니다.

여기는 죽기 전에 정말 꼭!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뽑히는 곳으로 마을을 하루 시간 잡고 돌아다니면 구석구석 볼 수 있고, 지중해에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지타노'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산의 경사면마다 있는 형형 색깔의 집들은 그냥 사진을 찍어도 아름답게 나올 정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