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 인기 플래시게임 컴퓨터로 이용하기

2014. 12. 18. 11:30 etc/사이트 정보

팔라독 인기 플래시게임 컴퓨터로 이용하기



플래시게임에 한번 빠지면 정말 빠져나올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 이 게임은 아마 웬만한 청소년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게임의 이름은 팔라독인테 한글판은 없고 영문판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인트로가 나오게 되는데, 대충 내용을 정리하자면, 인간들이 지구를 너무도 황폐하게 만들어서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지구를 망친 사람들을 제거하기 위해서 신들이 팔라독을 지구로 보냈습니다. 이게 기본 시나리오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의 단계가 있는데 'EASY'를 선택하시면 누구나 쉽게 진행하실 수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가장 먼저 조작키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팔라독 게임 조작키


A & D = 앞, 뒤로 움직여주는 키


1 ~ 9 = 우측에 있는 넘버키 말고 가로로 나열되어 있는 숫자를 누르시면 용병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J, K, L = 고유한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칩니다.


이렇게 말로 설명드려도 잘 이해가 가지 않으실 겁니다. '게임24'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직접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먼저 PLAY 버튼을 누르신 후 게임을 진행합니다. ▲EMPTY 버튼을 누르신 후 START 버튼을 누릅니다. ▲NORMAL을 선택하시면 게임 수준이 중간 정도이고 EASY는 그 보다 더 쉬운 편입니다.





2D 그래픽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잔인하지도 않고 오히려 귀엽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1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오니 이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팔라독' 이라는 게임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 핸드폰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오늘밤에 한번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