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알아보고 가세요

2016. 1. 22. 06:00 etc/돈버는정보

유용한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알아보고 가세요



새해가 되고 나서도 벌써 보름이나 흘러버렸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끼곤 했는데, 나이 한 살 더 먹으니 뭔가 시간이 더욱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조금이라도 더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방법을 생각해봐야겠는데요. 여러분도 2016년 새해 보다 알차고 효율적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요즘 날씨를 보니 거의 딱 1년 전 해외여행을 갔을 때가 생각납니다. 추억이 되고 보니 정말 좋은 여행이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 당시 첫 해외여행이어서 참 이것저것 많이도 알아보고 찾아보고 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환전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해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이라는 주제로 포스팅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탐색하다가 알게 된 사실이지만 실제로 쿠폰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쿠폰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해 최대 90%까지 우대적용을 받을 수 있다는것인데, 해당 정보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일단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 오른쪽 상단의 카테고리에서 '개인'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 탭에 들어가셨다면, 다시 위쪽 카테고리를 확인하시어 외환이라는 메뉴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오른쪽 부분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환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환전'을 클릭하시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럼 우리가 찾는 90% 환율 우대 정보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에서 서비스 안내를 누르시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 환전하면, 최대 90%까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우대율은 과거의 은행실적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통화에 따라 우대율이 달라진다는 점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초반에 말씀드린 것처럼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는 존재하지 않지만 잘만 이용하면 분명 큰 도움이 되는 정보이오니 행여 여행준비를 하시거나 그로 인해 환전이 필요하신 분의 경우 이번에 알려드린 정보 꼭 한번 활용해보시어 즐거운 여행에 큰 도움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