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클릭] 애드센스에 당하다

2008. 3. 4. 17:29 etc/애드센스
애드센스에 당했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네요, 한 4달 정도 열심히 해서 500달러 정도 모았습니다.
대략 두달 전쯤 이었지요, 200달러, 230달러 정도의 수표가 있었는데 200달러 수표를 환전 하려고 하는 날이었습니다.

그 날 아침에 애드센스 계정이 무사한걸 확인하고 그 날 오후에 은행을 찾아 추심 후 수령 으로 환전을 신청하고 수수료 12000원을 어머니 돈으로 지불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추심이 완료 되기 전까지는 애드센스 계정 보호를 위해 광고를 떼기로 생각하고 로그인 했더니 계정이 짤렸더군요..

조금 전에 수수료 내고 추심했는데 .. 이유는 부정클릭입니다. 저는 200달러,230달러를 잃었다는 그 허망함보다 12000원에 대해서 더 허망하더군요..

부모님이 수표가 처음 왔을때 이게 무엇이냐고 그러시면서 믿지 않으시는걸 절 한번만 믿어보라고 겨우 설득시켰는데 , 그리고 은행에 가서 추심을 했는데 , 계정이 짤렸답니다..

그리고 수수료를 더 내야 한다더군요, 허망하기 그지 없습니다. 그 200달러 , 230달러와 계정에 있는 100달러로 하고 싶은것도 많았습니다. 어머니 화장품과 따뜻한 겨울점퍼 하나 사드리려고 했던 돈인데, 그 돈이 한순간에 날아 갔다는 것과 이제 인터넷에 대해서 믿고 적응을 하기 시작하신 분들에게 그런 실망을 앉겨드렸다는 점에서 죄송한 마음과 허망한 마음에 두달정도 블로그를 떠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 정말 할말 없게 만드네요.. 아마 이렇게 500달러 , 1000달러 씩 모아서 그렇게 큰 그룹이 되었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비록 제 부주의도 있었겠지요, 또한 외국 회사이다보니 우리 한국인에게 불리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우리는 광고 대행자라고 하면 광고 대행자 이며 소비자라면 소비자이고 사업에 대해 동업을 한다면 동업을 하는데 , 우리에게 최소한 자세한 정보는 주어야지 , 대놓고 그렇게 짤라버리는것에 대해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