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발매가 멀지 않았네요.

2014. 3. 7. 22:36 etc/주저리주저리

 

디아블로3가 2.0 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확장팩에서 지원하는 대다수의 기능들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확장팩에서 사용가능한 기능들은 아직 잠겨있지만요.

많은 기능들도 바뀌었다고 하는데

확장팩으로 제대로 즐겨보고 싶어서 

허벅지를 찔러가며 참는 중입니다.





하지만 어제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접속을 해보았네요.

저의 애지중지 하던 수도사가... 

스피드하게 때려잡는 맛이 싹 사라졌더군요.

스킬들도 변한게 많아서 

전체적으로 다시 세팅을 해야될거 같아서 

잠깐 해보고 바로 껏네요.





아직 2주넘게 남은 확장팩 발매일이지만 

잠깐 맛을 본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빨리 발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