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론맛 우유 괜찮네요

2014. 3. 7. 20:37 etc/주저리주저리

 

스테디셀러 바나나맛 우유에 이은 메론맛 우유가 나왔는데요.

기존 바나나맛 우유와 같이 단지형 용기에 담겨져 나왔습니다.

처음엔 이게 무슨맛일까 했는데

메로나가 딱 떠오르더군요.

그렇다고 메로나랑 똑같진 않고....

같은듯 하면서 다른 이 느낌은 뭐랄까

우유에 메로나를 녹인 듯한 맛이랄까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저는 남들은 다 싫어하던 녹차맛 설레임도 맛있다고 먹던 놈이라

개인적인 취향일수도 있겠네요.

알고보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메로나도 

원래는 참외맛이라고 하죠.

메론맛 우유도 알고보면 참외맛 우유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래도 달달한게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우유는 딸기우유지만

저에게는 바나나맛우유와 비슷한정도로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