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이렇게 영향을 미치는구나...

2014. 10. 30. 11:38 카테고리 없음





얼마전에 뉴스를 보다가 신기한걸 봤어요 ㅎㅎㅎ

미국에서 연구한 실험결과를 발표하는 것인데요^6^

바로 음악이 식물의 성장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지요 ㅎㅎㅎ





그거는 옛날에도 나왓다고 하실텐데 제가 본 뉴스는

음악의 장르도 영향을 준다는 거였어요 ㅎㅎㅎ

여러 꽃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Rock을 들으며 성장한

식물들은 처음부터 줄기가 비정상적으로 자라거나

나중에는 아주 작은 잎들만 달려 있었다고 합니다...


그와는 다르게 클래식 음악을 들은 꽃들은

보기 좋게 자라났구요...ㅎㅎㅎㅎ





시간이 흘러서 Rock을 들은 식물들은 많은 수분을 흡수했지만

일정크기이상 자라지 않았으며, 몇 주일 내에 죽었다고 하네요..;;


반면 클래식 음악을 들은 식물들은 열매를 맺었다고 합니다...

참..음악이 영향을 주지만 장르에 따라서도 성장과정이

틀리다니깐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저희 엄마가 다육이들이랑 꽃들을 키우시는데

이번에 알게된 정보를 알려드려야겠어요 ㅎㅎㅎ

엄마가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이웃님들중에서도 식물을 키우시는 분이 계시다면

하루에 한번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시는건 어떨까요?ㅎㅎㅎㅎ

식물들이 이쁘게 자라나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구찮으시더라도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