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확실한 정보 확인하고 놀러가자

2014. 12. 3. 15:23 etc/유용한 정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확실한 정보 확인하고 놀러가자



잠실에 위치해 있는 국내적으로 유명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비용과 할인에 대한 정보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는 실내에 위치해있는 어드벤처와 야외에 위치해 있는 테마 놀이공원인 매직 아일랜드, 수영장, 아이스링크장, 박물관, 백화점 그리고 호텔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복합생활공간으로 각종 여가활동을 즐기실 수 있으며 최고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비교적 비싼편입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면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롯데월드에 입장하는 데 필요한 티켓요금은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으로 나뉘어질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말 그대로 입장만 할 수 있고 놀이기구를 타실 때에는 개별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에 자유이용권은 입장료와 각종 놀이기구 탑승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어른의 경우 1일 자유이용권이 4만6천원이고, 입장권은 1일권이 3만1천원, 4시이후에는 2만6천원 그리고 저녁 7시이후에는 1만7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4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자유이용권은 BC, 신한, KB국민, 현대, 그리고 NH농협카드 등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고 통신사 멤버쉽 등을 활용해서도 약 1-2만원의 가격을 낮추실 수가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할인내용은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드 할인 뿐만아니라, 장애인 우대, 국가유공자 우대, 생일자 우대, 홈페이지 회원 우대 쿠폰 같이 할인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 요번 휴가철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