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무료 2015년 새해맞이 추천사이트 소개

2014. 12. 9. 11:43 etc/유용한 정보

운세무료 2015년 새해맞이 추천사이트 소개



2014년 12월 일주일이 벌써 지나갔습니다. 올해를 정리함과 동시에 내년을 준비해야 할때인 요즘이 제일 바쁜시기인 것 같습니다. 좀 이른 시기일 수도 있지만, 부지런하고 계획적이신 분들은 연말을 어떤식으로 보낼지, 내년에는 어떤일들을 계획할 지 벌써부터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 그렇게 부지런한 편은 아니지만, 올해에 아쉬웠던 점들이 많아서인지 내년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신년이되면 새해 내 운세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나이가 지긋이 드신 분들은 점집으로 젊으신 분들은 인터넷에서 운세무료 사이트를 찾아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운세사이트를 한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스포츠조선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내실이 좋기로 소문나 있는 곳입니다. 운세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내용이 정말 알차게 나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스포츠조선이라고 검색하신 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상단에 위치한 운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우측 중간부분에 위치한 오늘의 운세란에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태어난 시간, 양음력 여부를 선택하시면 운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5년 운세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 메뉴에서 신년운세를 클릭하고 아까와 같이 세부사항을 입력하신 후에 결과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든 사항을 입력하신 후 결과보기를 클릭하시게 되면 올해의 종합운부터 시작해서 월별 운세를 한눈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래쪽으로 내려가보시면, 연애운, 직장운, 건강운, 그리고 대인운 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운세무료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세는 그냥 재미로 보는 것이니 결과에 너무 집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