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그리고 매장위치 알아봅시다

2014. 12. 19. 11:00 etc/유용한 정보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그리고 매장위치 알아봅시다



추운 겨울이 다가온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추운 날씨에도 맛있게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베스킨라빈스 제품입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와 매장위치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는 베스킨라빈스 입니다. 이 매장의 영업시간과 매장위치를 알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매장위치 찾는 방법


1. 베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베스킨라빈스'를 입력하신 후 사이트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2.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광고 영상이 나오게 되는데, 보시려면 보시고, 무시하고 싶으시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HOME 메뉴를 클릭해서 메인 화면으로 접속합니다.





접속하신 후 상단에 위치한 메뉴들 중에서 매장을 클릭한 후 '매장찾기'를 선택합니다.


클릭하시면 신규 / 새단장 매장부터 시작해서 나와 가까운 매장을 한눈에 파악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서 찾으실 수도 있고 지하철을 이용해서 찾으실 수도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영업시간 확인하기


1. 네이버 검색창에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이라고 검색하시면 지도란에 각 지역에 있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대부분의 매장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1시 까지 입니다.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이달의 맛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메뉴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직접 가서 선택하기 전에 무슨 맛들이 있는지 알고 가신다면, 시간을 조금이라도 절약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제는 너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새벽 시간에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