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계산법 계산기 활용하여 편하게 알아보자

2014. 12. 22. 12:00 etc/유용한 정보

부가세 계산법 계산기 활용하여 편하게 알아보자



한국 소비세가 생각보다 높지 않다는 뉴스가 종종 나오고 있는데, 오늘은 부가세가 자동으로 계산되는 계산기 어플과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부가세 계산법 관련 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어플의 이름은 '쉬운 부가세 계산기 (VAT, 소비세)' 입니다. 이 어플은 부가가치세를 자동으로 계산을 해주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부가가치세를 본인이 원하시는 세율로 선택하신 다음, 간단하게 계산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부가세 10% 계산법을 적용한 어플로써 기타 세금 계산을 쉽게 도와드리고 있는 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는 이 어플은 부가세가 자동으로 계산되어서 vat 계산기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의 세율은 대한민국 기준으로 기본 10%로 설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나라 세율로 적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에 위치한 세율 변경 메뉴를 이용하셔서 원하는 퍼센트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핸드폰 사용이 미숙하신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로 사용하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누리아'를 입력해주시고, 사이트란에 있는 가장 최상단 링크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부분에 '부가세 계산기'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그것을 클릭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설치가 완료되시면 금액을 입력하시고, 부가세단위와 끝단위처리를 선택하신 후 계산버튼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부가세 계산법 너무 어렵다고만 생각하지 마시고, 핸드폰 어플이나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다 쉽게 계산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