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jtbc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2014. 12. 24. 11:00 etc/인터넷정보

2015 jtbc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요즘은 KBS, SBS, MBC 같은 공중파 방송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보다 jtbc, OCN, tvn 과 같은 케이블방송 채널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더욱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서 jtbc에서 방송하고 있는 마녀사냥이 있습니다.





저와 같이 마녀사냥을 즐겨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jtbc 온에어 고화질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이니 경제적인 부담감을 느끼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요즘은 인터넷만 가능하면 온에어 방송으로 실시간 방송을 즐겨보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방송사들 중에서 오늘은 jtbc 온에어를 소개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송사의 온에어는 접속만하시면 남녀노소 누구나가 가입없이 시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jtbc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jtbc 온에러를 입력한 후 검색을 눌러서 사이트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jtbc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우측 상단에 보시면 'ON AIR'라고 큰 아이콘이 있으니 그것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바로 설치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이트에 가면 이것저것 설치하라고 나오는데 정말 귀찮죠. 하지만, 여기에서는 그런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처음 시청을 하시면 광고가 하나 방송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30초정도 기다리시면 방송이 시작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광고가 끝나면 다이렉트로 현재 TV에서 방송 중인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우측에는 jtbc 방송의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있으시다면, 시간을 확인하시고 해당 시간에 다시 접속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컴퓨터 말고도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jtbc 온에어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