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마우스 감도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2015. 2. 6. 13:00 etc/컴퓨터 정복

유용한 마우스 감도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정보의 발전으로 인해 컴퓨터는 우리 삶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작동하기 위해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마우스와 키보드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마우스 감도 조절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게임을 할때나 원활한 웹서핑을 위해, 마우스 속도를 늦추거나 빠르게 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세밀한 작업을 할 때는 아무래도 감도가 느린 것이 좋고 속도감이 있는 fps게임 등을 할 때에는 빠른 것이 좋습니다. 여러 마우스 감도 조절 프로그램 중 Gammouse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으며 무엇보다 사용법이 쉬워 마우스감도 조절이 필요한 여러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gammouse를 다운 받기위해서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gammouse 라고 치시면,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이 가능하십니다.





다운을 받으신후 설치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무시하시고 바로 실행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구성요소를 설정하는 단계이지만 모두 필수 요소이기에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운후 설치까지 완료되어,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상단이미지와 같은 창이 뜨고, 여기서 마우스감도를 조절 하시면됩니다. 오른쪽으로 갈수록 마우스가 빨라지며 왼쪽으로 갈수록 느리게 설정이 됩니다.





gammouse를 이용하면 화면의 감마 조절까지 가능한데요, 화면감마란 쉽게 말씀드려, 밝기와 비슷하며 문제가 있으신 분은 적절히 설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마우스 감도 조절에 대한 포스팅이었구요, 마우스의 잦은 사용을 하시는 게임유저분, 웹서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