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이메일이 오지 않는 오류?

2007. 8. 26. 09:52 etc/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신청한지 오래 되었는데..

안오는 거 보면 문제가 있는 듯하네요.. 인터넷을 뒤져도 그런 말은 없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를 6번째 신청 한건데 .. 너무 많이 신청하면

신청 자격이 박탈되나요 .. 그런말은 약관에서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정말 혼란스럽네요 .. 문제가 있는건지 아직 검토중인건지..

고객센터가 있으면 좋겠는데... 없는 거 같구요 ..

이메일을 최근 5일간 100번 이상은 로그인해서 확인해 본거 같네요 ..

온갖 기대를 하고 메일을 열어보면 ..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때는 ..

그 기대가 무너지네요 ..

혹시 구글 애드센스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를 보신 적이 있으신분은 댓글좀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