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방법 알아보세요

2015. 12. 31. 20:00 etc/인터넷정보

간단하게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방법 알아보세요



12월에는 연휴가 길게 잡혀있어서 많은 시간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마땅히 약속이 있지 않아서 집에서 온종일 있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집에 있다 보니 지루함을 느껴 컴퓨터를 하다가 실시간 티비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티비를 봤었습니다.





특히 요즘은 정규채널이 아닌 종편채널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방영하고 있었는데요. 만약 엄마나 아빠가 있는 안방이었다면 그렇게 오랜 시간 티비시청을 하지는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이 티비를 좋아하지만, 눈치를 보는 분들을 위해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절대로 어렵지 않으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컴퓨터를 켜신 후 인터넷 검색창에 '티빙'을 검색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검색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해당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화면 상단을 보시면 여러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TV'를 클릭해 줍니다.







이렇게만 클릭해줘도 별다른 인증 없이 무료로 티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채널을 보시면 'FREE'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표시가 있는 프로그램은 무료로 보실 수 있고 없는 프로그램은 무료로 보실 수 없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모든 프로그램을 제한 없이 보고 싶으신 분은 정기결재권이나 30일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정기결재권이 2,900원으로 그렇게 높은 금액이 아니니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는 VOD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VOD는 대부분 결제를 하셔야 볼 수 있어서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정기결제나 30일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결제 금액은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지 않나요? 정규채널 같은 경우에는 해당 채널명 뒤에 온에어만 붙이면 회원가입 혹은 인증 없이 무료로 실시간 티비를 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