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SUV 판매순위 알아보겠습니다

2016. 3. 19. 06:00 카테고리 없음

최신 SUV 판매순위 알아보겠습니다



요 며칠 날씨가 너무 좋네요. 따뜻하고 바람도 거의 안 불어서 봄이 온 거 같습니다.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약간 춥기는 한데요. 다음 주부터는 기온이 더 오르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3월달은 날씨의 변덕이 좀 있을 수 있으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은 잘 쓰시기 바랍니다. 



 



봄이 되면 드라이브를 많이 하시잖아요. 특히 가족 나들이용 으로는 요즘 인기 있는 SUV가 드라이브하는데 적합한 거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도 차량 관련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운전할 수 있고 디자인도 멋스러워 지고 있는 SUV 판매순위 관련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인기 있는 차종이 어떤 것이 있고 등급별로 어떤 차가 인기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UV가 승용보다는 가격대가 좀 높기는 합니다. 그래서 혹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은 잘 알아보시고 신중하게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분명 가격이 비싸면 이유는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가 좋으면 그 또한 이유는 분명히 있을 것이니 잘 보시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SUV에도 일반 차종들처럼 소형, 중형, 대형으로 크게 3등급으로 나눌 수가 있는데요. 먼저 소형의 인기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중형 SUV입니다. 1위는 산타페, 2위는 쏘렌토, 3위는 GLC-Class입니다. 무려 1~2위의 점유율이 전체 점유율의 86%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거의 이 두 개 차종이 중형 SUV는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네요. 





마지막으로 대형 SUV를 알아보면.. 1위는 모하비, 2위는 맥스크루즈, 3위는 렉스턴.. 순으로 집게가 됐습니다. 모하비는 대형 SUV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모하비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모하비네요. 대한민국 SUV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지어줘도 될 만큼 정말 대단하네요. 





순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나라는 현대와 기아 차가 대세인 거 같네요. 쌍용의 렉스턴, 티볼리도 튼튼하고 좋은 성능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SUV 판매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물론 표에 순위별로 본인의 취향을 맞추실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순위가 낮다고 차의 성능이 안 좋은 건 아니라는 것도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신중한 결정으로 후회 없는 내차 구매에 성공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