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2016. 3. 24. 06:00 카테고리 없음

공짜로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정말 바쁘게 지내는 것 같습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한쪽을 계단처럼 걸어 올라가고 내려갈 수 있도록 하는 나라가 우리나라가 처음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빌딩과 공장의 불들도 밤 9시가 넘어서도 환하게 켜져 있는 걸 흔하게 볼 수 있는 것도 대한민국입니다. 이처럼 바쁘게 일하는 근로자가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하는데요. 늦은 퇴근 후에 운동은 무리가 되는게 사실일 것이고요. 삼삼오오 모여서 퇴근길에 술 한잔 하면서 회포를 푸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건강은 안 좋아 질수 밖에 없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바쁘게 지내더라도 휴식을 취하지 않으면 몸은 계속해서 피로를 쌓아두게 되는데요. 정말 건강에 안 좋기 때문에 저는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일주일에 두세 번은 편하게 앉거나 누워서 TV 시청으로 조금이나마 몸과 정신을 쉬게 해주는 걸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누가 TV를 바보상자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물론 너무 TV만 보는 건 정말 안되는 것이고요. 한 시간이라도 편한 자세로 생각을 비우고 나오는 영상을 보면서 유치하거나 판타스틱 하고, 슬프고 즐거운 영상을 보면서 머리를 쉬어주는 걸 말하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무료로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찾는 분들도 있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제가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티빙' 을 검색하면 해당 주소가 나옵니다. 거길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에 접속되는데요. 메뉴가 나오는 화면이 보이시죠. 상단에 보시면 'TV' 메뉴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실시간 TV를 무제한으로 보시고자 하는 분들을 요금 결제를 하셔야 하고요. 요금이 2,900 / 4,900원으로 나뉘는데, 비싸지는 않지만 제 생각으로는 비용을 들여서까지 보시는 건 비추천 입니다. 좀 더 많은 채널과 고화질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은 하지만, 저는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페이지 중간에 보시면 'FREE' 라는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그 채널들은 모두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공짜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료 채널들만 모아서 보실 수도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 '무료채널' 을 클릭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모아 놨습니다. '카테고리' 메뉴에는 채널별, 장르별로 구분도 해놓았으니 다른 메뉴도 들어가 보시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 무료로 실시간 tv 보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많은 분이 이용을 하시어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