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 보는사이트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법

2017. 9. 5. 10:32 etc/생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ytn 실시간 보는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참 촛불집회와 그에 대한 사건이 이어지고 있을 때 뉴스를 참 많이 보게 되었는데, 기존 방송을 못 믿겠다는 사람들이 케이블 뉴스를 보게 되면서 그 상황에 대한 진상과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때 jtbc도 많이 보긴 했지만 뉴스 전문 채널인 ytn도 많이 시청했습니다. ytn은 종합뉴스프로그램을 제작 및 공급을 하는 채널로 실제로 ytn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뉴스채널답게 그에 대한 이야기가 한가득 쏟아지곤 합니다.

ytn은 TV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이 워낙 발달이 잘 되어 있어 뉴스를 스마트폰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럼 ytn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ytn 실시간 보는사이트를 알아보기 위해 ytn를 검색하도록 합니다. Live, 편성표, 방송프로그램, 라이프, 연예/스포츠 등의 메뉴가 나옵니다. 실시간으로 ytn을 보려면 Live를 클릭합니다.

ytn 생중계라고 뜨면서 북 6차 핵실험 단행이라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요즘 북에서 도발이 자주 일어나고 있는데, 불안한 마음이 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상황이 흘러가고 있는지 알기 위해 뉴스를 많이 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밑에는 오늘 날짜의 편성표와 그 시간대에 어떤 방송을 하는지 나와 있습니다.

ytn Live를 클릭해서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동영상 플레이어 화면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그렇다면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검색창에 유튜브를 검색합니다.

유튜브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ytn을 검색합니다. 그럼 두 개의 채널이 나오는데, ytn news는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뉴스 채널이고, ytn LIVE는 ytn온에어 실시간 다시보기입니다.

ytn LIVE를 클릭하니 방송이전이라고 뜨면서 ytn news에서도 실시간 방송보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ytn news를 클릭하면 아까 ytn 온에어에서 본 그 화면이 똑같이 뜹니다. 이상 ytn 실시간 보는사이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