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운세보기 정보공유

2017. 9. 8. 13:27 etc/생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운세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운명에 따라 삶을 살고, 결국 죽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태어날 때부터 운명은 정해져 있고, 그 운명에 따라 시간이 흘러가면 죽음을 맞이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미래에 어떻게 살아갈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지 궁금해 하는데, 이런 궁금증을 가지고 점집을 찾거나 타로를 보는 사람들도 꽤 많습니다.

이렇게 점집과 타로를 보러 가지 않아도 인터넷에서도 쉽게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데, 운세를 보러 갈 때마다 드는 돈을 낭비하지 마시고, 인터넷을 이용한 무료운세를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신한생명 사이트를 이용하여 운명을 점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운세보기를 알아보기 위해 신한생명을 검색합니다.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는 다른 사이트처럼 공인인증서를 깔거나 광고 등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게 무료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대표상품과 신한생명 인터넷보험, 내게맞는 상품, 소비자포털 등의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 그 밑에 작은 메뉴가 또 있습니다. 그중 생활서비스를 클릭해서 운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서비스 메뉴에는 부동산, 재터크, 리빙/여행/레저, 건강/의료 등이 있는데, 맨 밑에 운세/사주를 클릭합니다. 위의 페이지가 뜨면서 전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이 뜹니다.



예를 들어 전통운세에 있는 평생운세를 클릭합니다. 평생의 나의 운세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할 만 합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평생운세를 점쳐볼 수 있습니다. 성별이랑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그 밑에 초년운, 말년운, 형제운,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 등이 있습니다. 저의 말년 운세는 56세부터 시작되고, 홀로 된다면 후일에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이라고 합니다. 자식들도 자수 성가해서 각자의 일가를 무리 없이 일궈 걱정이 없는 운세라고 합니다. 이상 신한생명 운세보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