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도 해외여행 가고싶다! 부모님 효도여행 추천 장소

2018. 4. 5. 11:34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자식들이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갖고 싶은 것을 챙겨주느라 정작 부모님들은 포기하는 것이 많으시죠.

힘들고 지칠 때마다 하던 일 다 제쳐두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었을 우리의 엄마, 아빠.

이제는 잠시 힘들었던 것을 내려두고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것을 해드리기로 마음먹은 자녀분들을 위해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적합한 곳을 오늘 소개드릴테니, 어버이날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비행기 티켓 준비해보세요~~! 



실제로 이런 그림 같은 곳이?!



최근 들어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로 중국 장가계에 다녀온 사람들이 많죠. 부모님 친구분들은 벌써 다녀왔다고 할 정도로 요즘에 인기 있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라는 이곳! 음... 그런데 장가계는 아무래도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 만큼 가파른 산행이 많은 관계로 연로하신 부모님이 가기에는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뜨끈한 온천을 누리고 싶다면?



하루의 고단함과 묵은 때를 벗겨내기 위해서 그동안 부모님이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사우나나 목욕이 아니었을까요?

이제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일본 후쿠오카에서 뜨끈한 온천수로 그동안의 피로를 풀어드리면 어떨까요? ㅎㅎ

일본은 우리나라에서 가기에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로 인해서 장시간 불편하게 비행기에 있지 않고 금방 도착하는 만큼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딱이랍니다. 

그리고 후쿠오카는 온천을 통해 휴양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주변에 관광할 곳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기 때문에 한 번 다녀오면 아마 또 가고 싶다고 하실 거에요!!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여행지!



장가계 다음으로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는 베트남의 하롱베이.

하롱베이는 TV에서나 보던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위에 있는 약 3,000여 개의 섬과 섬을 볼 수 있도록 유람선을 타고 여행하면서 신비한 동굴을 볼 수 있는 신비한 자연의 세계를 느낄 수 있답니다!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하롱베이 어때요? >_<


엄마, 아빠가 조금 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부모님 효도여행 장소를 추천드려보았는데 참고하셔서 뜻깊은 효도해보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