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가도 따뜻한 나라! 하와이 여행코스 추천!

2018. 4. 13. 11:39 여행/떠오르는 여행지


알로 하와이~ 알로 하와이~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이곳 하와이! 

연중 기온의 차이가 별로 없어 언제 가든 따뜻한 기후로 맞이해주기 때문에 해외여행 장소로 좋답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 여행코스를 한 번 추천해보겠습니다!!



하와이 첫날, 가기 좋은 곳!



하와이는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발을 딛게 되는 곳은 바로 '오아후'입니다. 

이곳은 '하와이'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와이키키' 해변이 있고 대부분의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어서 관광객들이 꼭 방문하는 하와이 여행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아나'의 모티브!



디즈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보셨나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 중에 하나인 이곳 '마우이'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영화랍니다.

하와이 여행코스인 '마우이'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것이 바로 '스노클링'이고, 주변의 경관이 멋지기 때문에 드라이브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여전히 화산활동을 하고 있다!



하와이 여행코스 세 번째는 '빅아일랜드' 입니다. 

이곳은 여전히 화산활동이 진행되고 있어 현재 진행 중인 화산을 볼 수 있고, 주변에는 야자수가 많아 정말 휴양하러 온 듯하고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죠.


하와이만의 느낌을 찾고 있다면?



총 4개로 이루어진 섬, 하와이! 마지막 하와이 여행코스로는 '카우아이'가 있습니다.

이곳은 가장 하와이만의 원시적인 풍경을 갖추고 있는데, 조용한 분위기로 인해 사람들이 많은 '오아후'섬 말고 한적한 곳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렇게 오늘 하와이 여행코스로 섬 4곳을 추천했는데, 가장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섬을 가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래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