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본 사람만 매력을 알고 있는 스페인 숨겨진섬!

2018. 4. 17. 11:30 여행/구석구석 여행탐방


매주 금요일마다 '윤식당2'를 통해 간접적으로 스페인 여행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수가 없네요. 흑ㅜㅜ

처음에 윤식당2가 스페인에서 촬영한다고 했을 때, 스페인에서 인구 밀도가 많은 곳에서 촬영을 했겠거니 했는데 스페인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촬영을 했죠.

그래서 급 스페인에는 가라치코처럼 예쁜 섬이 많을 것 같아 준비해본 스페인 숨겨진섬! 한 번 볼까요? >_<



하이킹의 성지, 마요르카



스페인 숨겨진섬 '마요르카'에 가며 산길 따라 여유롭게 걸을 수 있는 하이킹 코스가 있어서 한적하게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마요르카'에서는 어린이용 해변도 따로 있고 돌고래쇼 등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이에요.


스페인의 클럽을 즐기고 싶다?!



'이비자'는 클럽의 성지인 만큼 클럽을 너무나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이곳에 가는 것을 꿈꾸고 있을 텐데요.

그렇다고 꼭 클러버만 가라는 법은 없죠! 밤에는 화려한 클럽으로 변하기는 하지만 낮에는 여러 축제가 진행된답니다. 



셀럽들이 찾는 이곳!



셀럽들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시선을 벗어나서 조용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을 텐데요.

그래서 스페인 숨겨진섬 '메노르카'를 찾는다고 합니다. 

낮에는 요트를 타면서 섬과 바다를 둘러볼 수 있고 밤에는 멋진 석양을 구경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정말 스페인 숨겨진섬은 여기다?



이곳에 가려면 '이비자'에서 보트를 타고 가야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스페인 숨겨진섬 '포르멘테라'인데, 여기는 스페인에 있는 작은 섬 중에 하나로 투명한 바다를 볼 수 있음은 물론 누드로 해변을 즐길 수 있는 비치가 있답니다. >_<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은 만큼 정말 깨끗한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