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정보 1, 인포마스터

2007. 9. 27. 11:27 etc/돈버는정보

 인포마스터(www.infomaster.co.kr)라고 하면 정보 거래소 라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게임의 핵 , 버그 들이 공유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히려 그렇게 많이 알려져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인포마스터로 돈을 버는 방법은 크게 5가지가 있습니다. 그룹, 자료뱅크, 대학레포트, 학술논문 ,디자인몰 이렇게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그룹의 경우 카페처럼 그룹을 만들어서 돈을 받는 경우 입니다. 자료를 그룹내에 올리고 그룹을 정회원제로 한다면 1개월 , 3개월  등 요금을 받게 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자료 뱅크의 경우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올리고 그 금액을 직접 책정해서 판매하는 형식 입니다. 저는 영화 , 드라마 등 의 자료와 유틸, 백신 프로그램 들을 주로 올리고 수익을 얻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 이기도 합니다. 많은 카테고리 들이 있습니다. 수익은 100% 가지는 게 아니고 50% 정도만 가질 수 있습니다.

 대학레포트의 경우 레포트를 올리면 500원을 주고 있습니다. 아무 레포트가 아니고 제대로된 레포트를 올릴경우 500원 을 줍니다, 또한 누가 구입을 한다면 50% 만큼 수익을 얻습니다. 또한 20 개 이상 올리면 자료 뱅크에서 영화 , TV, 드라마 를 30일간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좋은 제도 인 것 같습니다.

학술 논문의 경우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 가격은 5000원 이상을 웃돌아 수익을 내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논문이 좋지 않으면 팔리지 않는다는거..;

디자인몰의 경우 좋은 디자인 소스를 거래 하는 경우입니다. 디자인거래의 경우 몇 만원씩 오고가는 거래 입니다. 한번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인포마스터만 잘 이용해서 자신의 자료를 거래 한다면 매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P.S  아직 인포마스터에 대한 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편도 있으니 기다려주세욥